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 재개봉 후기 / 기왕 볼거면 포디로 보자!

by 박하씨 2020.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최근에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4D로 재개봉을 했다고 해서 이번에 보고 왔습니다. 

이미 해리포터 시리즈는 전 시리즈를 보기는 했는데 이제는 본지 너무 오래 돼서 줄거리가 잘 생각이 안 나기도 하고, 제가 4D 영화는 한번도 봐본 적이 없어서 기왕 재개봉 한 김에 한번 보고 왔습니다. 

4D가 1인당 15,000원이어서 가격이 좀 비싸긴 한데 ... 뭐 다른 영화도 아니고 해리포터를 보실 거라면 확실히 포디로 보는 게 나은 것 같기는 합니다. 특히 눈이나 비 오는 장면에서는 영화관에서 실제로 눈이랑 비가 쏟아지는데 어우 ... 이건 좀 대박입니다. 그 외에는 딱히? 

아마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 줄거리는 이미 다들 알고 계시겠죠? 해리의 대부인 시리우스 블랙이 아즈카반이라는 어마무시한 감옥에서 탈출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시리우스 블랙이 악독한 악당인 것처럼 나오지만 알고 보니 착한 놈이었다는 뭐 그런 스토리. 

엄청 오래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잘 만든 영화라 그런지 촌스럽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마법 쓰는 CG 같은 것도 어색할 만한데 지금 봐도 그냥 그럭저럭 괜찮은 느낌??? 이렇게 보면 해리포터가 진짜 대단하긴 합니다. 

말포이는 뭔가 악당인 것 같으면서도 지금 보면 걍 귀엽고 찌질한 ... 

해리포터 시리즈를 하루 날잡고 정주행하면서 앞뒤 스토리가 어떻게 연결되는 것이었는지를 하루만에 다 보면 좋을텐데 .. 그럴 시간은 없네요 ㅠㅠㅠㅠ 

암틍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는 그냥 4D로 보면서 타임킬링 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영화의 퀄리티야 뭐 해리포터 시리즈는 명불허전이니 의심할 것도 없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