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후쿠오카, 유후인

후쿠오카 1일차 게스트하우스로 돌아가는 길 / 후쿠오카 여행

by 박하씨 2018. 2. 16.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첫째날 일정으로 캐널시티 구경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이다. 사실 쇼핑을 엄청 한 것도 아니고 솔직히 너무 심심하긴 했다 ... 


처음에 지나갈 때는 여기가 어딘지 몰랐는데 4일 여행하니까 후쿠오카 지리도 대충 익혀졌다. 여기가 후쿠오카 시내를 가로지르는 나카스 강! 


나카스강을 따라서 걷다보면 이런 꼬치 거리가 나온다. 


개인적으로 이런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에서 가볍게 한 잔 하는 걸 좋아하지만, 여행하는 누군가에게 들어보니 여기에 한국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한다. 나는 혼자 가서 여기서 꼬치를 먹지는 못했다. 


그리고 이 나카스강 꼬치거리 근처가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유흥가...이다. 나도 혼자서 걸어가니까 문 앞에서 일본어로 뭐라고 뭐라고 호객을 하던데, 여성분들은 조금 무서울 수도 있으니 웬만하면 큰 길로 돌아서 가는 걸 추천한다. 


어쨌든 그렇게 걸어서 더 라이프 호스텔 게스트하우스에 도착! 


밤에 바깥에서 보니 분위기가 더 좋다. 진짜 여기 게스트하우스는 너무 잘 잡은 듯. 





이렇게 첫째날 여행은 깔끔하고 느긋하게 잘 마무리 했다. 일찌감치 들어와서 내일 계획을 짰는데, 내일은 원데이 버스 투어를 하기로 했다.

유후인 가는 버스를 미리 예약하지 못해서 이번에 못 가나 했는데, 다행히 쿠팡에서 원데이 버스투어 티켓 남은 게 있어서 예약 완료! 

그거 때문에 내일 아침에 7시에는 일어나서 나가야 한다 ㅠㅠㅠ 나는 여유롭게 돌아다니는 게 좋은데 본의 아니게 빡세졌지만 일단 하루니까 내일은 하루 종일 원데이 투어를 하고, 내가 좋아하는 온천은 그 다음 날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