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샤로수길) 반까이양55 / 태국식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샤로수길 맛집?

by 박하씨 2017. 9. 16.
반응형

샤로수길 반까이양55, 샤로수길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샤로수길의 맛집은 '반까이양55'라는 치킨집입니다!

이름만 봐서는 전혀 치킨집인 줄 모르겠어서 저도 모르고 있던 집인데, 아는 형 추천으로 다녀왔는데 괜찮았어서 소개합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태국식 치킨'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위치는 서울대입구역 1,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낙성대 쪽으로 걸어오다보면 있는 샤로수길입니다. 



메뉴판은 깔끔합니다. 까이양 한마리가 치킨 메뉴이고, 밑에는 사이드 메뉴들입니다. 저는 그냥 까이양 한마리로 시켰어요~! 



요새 치킨 가격이 엄청 올랐던데 15,000원 정도면 가격도 양호한 것 같습니다. 



까이양 치킨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배운 북부지방 전통레시피를 그대로 가져왔다고 합니다. 



요새 저 정수기 물통 디자인의 물병이 유행이긴 한가봅니다. 어딜 가나 저걸 주네요. 



치킨엔 역시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맥주도 같이 시켰습니다. 생맥이 3,000원인가? 했는데 역시 치킨엔 거의 필수겠죠? 



자 저희가 주문한 까이양 치킨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우리나라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비주얼인데, 구운 닭요리 위에 이것저것 향신료를 올린 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저 위에 있는 것들이 뭔지 정체를 잘 모르겠긴 한데, 향신료라고 해서 거부감을 가질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특이한 향이 그렇게 강하지도 않고 그냥 적당히 간을 해주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옆에 이런 소스들도 같이 주는데 기호에 맞게 찍어드시면 됩니다!



일단 닭을 튀긴 게 아니라 오븐에서 굽듯이 구웠기 때문에 기름기도 없고, 맛도 담백합니다. 



가게 안은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여기는 제가 앉은 자리에서 주방 쪽을 바라본 모습. 



사진에 보이는 저런 작은 테이블들이 몇 개 있는 정도! 






테이블이 이렇게 약 4-5개 정도 있어요! 분위기가 엄청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런 작지만 특색을 가지고 있는 가게들을 돌아다니는 것도 나름의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샤로수길에서 좀 특이한 치킨을 맛보고 싶은 분, 혹은 적당히 가볍게 치맥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샤로수길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