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대포 서핑 "힐링서프" 후기 / 부산 서핑하기 좋은 곳 / 다대포 해수욕장 후기

여행, 맛집/국내여행

by 박하씨 2022. 8. 18. 23: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부산에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입니다. 

 

부산 하면 아무래도 광안리 해수욕장이나 해수욕장이 워낙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광안리나 해수욕장만을 떠올리지만 부산에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이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아름다운 해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부산에서는 서핑으로 가장 유명한 곳이 송정 해수욕장이기는 하지만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에서도 서핑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저는 이번에 가족 여행으로 부산 여행이 계획이 되어 있었는데 하루 먼저 출발을 해서 혼자 서핑을 하러 다대포 해수욕장에 갔습니다.

먼저 다대포 해수욕장에 도착을 했는데 너무 목이 말라서 음료수를 찾아 헤매다가 블루샤이라는 카페가 있길래 바로 들어갔습니다. 

 

테이크아웃을 하면 아메리카노가 약 2천 원밖에 하지 않아서 가격이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 해변으로 가면 이렇게 서핑 숍에서 미리 가져다 둔 서핑 보드들이 있습니다. 

자기가 예약한 서핑 숍에서 안내를 받고 해변으로 이동해서 이 보드를 가지고 서핑을 즐기시면 됩니다. 

서핑을 하면서 마시는 이 맥주 한 캔이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힐링 서프라는 곳에서 예약을 했는데 가게가 굉장히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각종 서핑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매장에서도 하나쯤 사보면 좋을 것 같기는 한데 가격이 조금 비싸서 일단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서핑 숍이 바다를 바로 마주 보고 있기 때문에 뷰도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대신 다대포 해수욕장에 단점이라고 하면 다대포 해변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서핑샵에서 해변까지 꽤나 긴 거리를 걸어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송정 해수욕장 같은 경우에는 서핑숍 바로 앞이 해변이어서 별로 걷지 않아도 돼서 아무래도 힘이 좀 덜 드는 편이 있는데 다대포 해수욕장은 조금 많이 걸어야 합니다.

모래사장도 꽤 큰 편이기 때문에 보드를 들고 꽤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한다는 것이 조금 단점일 수 있습니다. 

대신 다대포 해수욕장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 석양입니다.

해가 뉘엿뉘엿 지는 시간이 되면 석양이 정말 아름답게 펼쳐집니다. 

특히 다대포 해수욕장에는 갈대가 우거진 산책로가 있는데 석양 사이로 그곳을 산책하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여름휴가 날씨 성공! 

요새 서핑이 꽤 인기인 것 같은데 양양이나 송정만 가지 마시고 다대포 해수욕장도 꼭 한번 방문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