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시대 필수품 "베이스어스 자동 손세정기" 후기 / 갑자기 구하기 힘들어진 제품

리뷰/IT 제품리뷰

by 박하씨 2021. 9. 3. 15:23

본문

728x90

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베이스어스에서 나온 '전동손세정기'.

뭐 나는 이전에 샤오미에서 나온 손세정기를 구매해서 이미 쓰고 있어서 이 손세정기의 위대함(?)을 익히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런 손세정기를 약 2만원 정도에 구매하는 거는 전혀 돈 아깝지가 않다. 

뭐 이미 샤오미에서 출시했던 1세대, 2세대 제품을 모두 사용해본 경험이 있고, 아직까지도 멀쩡하게 잘 사용하고 있기는 하지만 ... 샤오미 손세정기의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으니. 바로 리필이 불편하다는 점이다. 뭐 불편하다고 하면 오히려 이상할 수도 있는 게 사실 이런 제품은 저 리필용기를 사서 리필 용기만 갈아끼우면 되기 때문에 그렇게 하면 너무나도 편리하기는 하다. 

그런데 문제는 당연히 비용이다. 아무래도 이런 제품들은 본체는 저렴하게 팔고 리필용기를 비싸게 팔아서 돈을 뽑아먹는(?) 수법을 쓰기 때문에 제품은 저렴하게 사놓고, 리필용기를 비싸게 사려고 하면 너무 돈이 아까울 때가 많다. 

그래서 꼼수로 사용하는 방법이 ... 리필 용기의 뚜껑을 따서 다이소에서 2000원짜리 리필용액을 사서 집어넣는 건데 뭐 그렇게 하면 나름 반영구적으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기는 한데 리필용기의 뚜껑을 따는 게 좀 힘들기는 하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베이스어스 제품은 그렇게 리필용기의 뚜껑을 따지 않아도 바로 리필이 가능하다는 걸 알게 돼서 바로 주문. 

https://psyworld.co.kr/892

 

손만 대면 거품이 나온다! 샤오미 미지아 센서형 자동 거품 손세정기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려고 가지고 나온 제품은 샤오미 자동 손세정기입니다. 이게 뭐냐!! 바로 센서가 달려 있어서 손만 갖다 대면 물비누가 주르륵 하고 나오는 제품입

psyworld.co.kr

https://psyworld.co.kr/653

 

손만 갖다대면 비누가 나오는 샤오미 자동 손 세정기 / 샤오미 핸드워시

샤오미 빠돌이인 나는 샤오미에서 뭐가 나왔다 하면 일단 질러서 써보는 편이기는 하다. 사실 샤오미 제품 구매해서 불만족한 적은 정말로 한번도 없는 것 같다. 어떻게 이렇게 퀄리티 좋고 신

psyworld.co.kr

https://psyworld.co.kr/984

 

샤오미 2세대 자동 핸드워시, 저렴하게 리필하는 법

안녕하세요! 저는 샤오미에서 나온 샤오미 핸드워시 제품을 구매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게 굳이 필요할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막상 쓰기 시작하니 없으면 못 쓰겠더라구요. 원래는

psyworld.co.kr

일단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다. 뭐 요새 나오는 이런 류의 제품들은 대체로 다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베이스어스 제품을 사면 항상 저 스티커를 보내주는데 ... 제품에 붙이라는 건지 뭔지 잘 모르겠는데 쓸데없다. 

제품을 개봉한 모습. 

아래에는 플라스틱으로 된 리필용기가 있고, 그 위에 제품 본체를 끼워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이런 식으로 돌리면 분리가 된다. 

그리고 딱 보면 알겠지만, 리필용기 입구 부분이 매우 넓어서 리필용액을 사서 그냥 들이붓기만 하면 리필 끝이다. 

매우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여기 AA 건전지 네개를 넣어서 사용하면 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저 위에 있는 터치식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손을 입구 부분에 갖다대면 자동으로 거품비누가 '윙~'하면서 나온다. 

개인적으로 이제 집에 이런 자동 손세정기 하나쯤은 필수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래도 고체비누는 여러 사람이 사용하다보면 좀 위생적이지 않기도 하고 ... 씻고 났을 때 거품이 비누에 남아서 다음에 사용할 때 찝찝할 때가 있는데, 이런 자동 손세정기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뭔가 손 씻을 때 우리집이 호텔이 된 것 같은 느낌? 손 씻을 때 약간 폼이 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