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합정에 있는 "색다른 한잔"이라는 수제맥주 전문펍입니다.
합정 카페에서 공부를 하고 저녁을 먹고 난 뒤에 그냥 가볍게 한잔 하고 싶어서 방문한 곳인데, 여기도 역시 "데일리샷" 제휴점입니다. 데일리샷 제휴점들은 웬만하면 괜찮은 곳들이 많아서 굳이 네이버를 뒤적거리지 않더라도 그냥 제휴점만 가도 만족하는 경우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
무언가를 선택하는 데에 시간을 줄여준다는 건 정말 최고의 장점인 듯.
실내 분위기는 대충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전반적으로 보라색, 핑크색 등등 뭔가 몽환적인 색들을 많이 사용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유명한 외국 유튜브 방이 보통 이런 색깔로 되어 있는데 그런 느낌.
그냥 간단하게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 맥주 가격은 평균적으로 9천원 정도입니다. 사실 저렴하지는 않지만 여기에만 있는 메뉴들도 있어서 먹을 만합니다.
그리고 이 펍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다양성을 추구한다는 점입니다. 누구나 평등한 곳을 추구하고, 퀴어 프렌들리, 펫 프렌들리, 비건 프렌들리 라고 적혀 있습니다. 뭐 ... 사장님께서 개인적으로 추구하는 성향이겠죠?
일단 제가 시킨 술이 나왔습니다. 일단 저는 첫 잔으로 댄싱파파 라는 술을 시켰습니다.
사람들이 빠진 틈을 타서 실내 촬영을 파바박 해봤습니다.
안쪽에는 이런 식으로 테이블 자리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여러 사람이 와서 얘기하면서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역시 여기도 보라색, 파란색, 핑크색이 어우러져서 알록달록한 분위기가 납니다.
안쪽 자리는 딱 이런 모습.
그리고 여기는 제가 앉았던 바테이블 자리.
가게 외관부터 저렇게 알록달록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아마도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상징을 표현하기 위해 그렇게 한 거겠지요?
저희가 앉았던 자리.
개인적으로 여기 바테이블에 앉아서 마셨던 것도 괜찮았습니다. 저 고양이 조명들도 귀엽고, 뭔가 바깥 구경 하면서 한 잔 하는 게 느낌 있기도 하고!
혹시 합정에서 데이트 하시거나 약속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데일리샷으로 한잔을 공짜로 마시면 가성비도 매우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