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송도 센트럴파크 한복판에 자리하고 있는 할리스카페입니다.
평범한 할리스카페가 뭐 그리 대단하냐!! 하실 수도 있지만 여기는 송도 센트럴파크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한옥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다른 카페들에 비해 훨씬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센트럴파크 딱 중간쯤에 자리하고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이날 바람이 불어서 조금 춥기는 했는데 !! 하늘이 맑아서 산책하기 너무 너무 좋았어요.
이제 슬슬 봄이 오는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걷다보면 딱 이런 건물이 보이실 거에요! 여기가 바로 인천 송도 할리스카페 인천한옥마을점입니다.
한옥마을답게 간판도 일부러 저렇게 한글로 적어둔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앉은 자리! 창가에 햇빛이 따스하게 들어오는 게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는 송도에 있는 데카트론이라는 스포츠용품 매장을 가기 위해 여기에 온 건데, 앉아있다보니 나른 나른하니 너무 졸려서 못 일어나겠더라구요 ㅋㅋ
실내는 대충 이런 느낌.
한옥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죠? 송도는 최근에 만들어진 도시니까 아무래도 모던과 현대미의 절정인데, 그 한복판에 전통을 강조한 이런 한옥이 있어서 오히려 조화가 이루어집니다.
메뉴는 뭐 여느 할리스카페와 다르지 않습니다. 저희는 디저트로 먹기 위해 쉬폰도 하나 시켰습니다.
그리고 봄봄스러운 메뉴를 먹기 위해 딸기가 들어간 각종 메뉴 주문!
이날 뭔가 목말라서 이런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음료가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그래도 나름 인천으로 나들이를 와서 그런지 그냥 평범한 아메리카노나 라떼 말고 다른 메뉴가 먹고 싶기도 했어요!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는데 저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딸기 쉬폰 안에는 저렇게 딸기쨈이 들어있는데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달콤하고 좋았어요 !! ㅎㅎ
송도에 사는 사람들은 주말에 바로 앞에 나오면 이 좋은 센트럴파크가 있고 산책하면서 놀다가 여기 들어와서 휴식 취하기도 좋고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 부럽당 ...
암틍 !!! 센트럴파크로 놀러가시는 분들은 여기 할리스 꼭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 추천. 데이트 하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