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2일차] 윈도우 배경화면을 실물로 볼 수 있는 제주도 새별오름

여행/제주도 2018 겨울

by 사용자 파카씨 2019. 9. 21. 14:55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제주도 오설록에 갔다가 들른 곳은 새별오름!! 새별오름은 효리네민박에서도 나왔던 곳인데 여기가 정월 대보름이면 이 오름에 있는 갈대를 통째로 채우는 ㄷㄷ 장면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이 벌써 새별오름을 한 네번째 가는 것 같은데 정월대보름에 가지는 못해서 그런 장관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ㅠ 

가을이나 겨울에 가시면 황금빛으로 물든 새별오름을 보실 수 있는데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날 좋은 여름에 가시는 게 좀 더 나은 느낌? 여름에 가시면 진짜 그 윈도우 배경화면 같은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제가 새별오름을 다녀오고 쓴 포스팅들 첨부해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psyworld.co.kr/736

 

제주도 3일차 새별오름 / 효리네민박에서 나온 사진 찍기 좋은 오름

내가 제주도를 많이 갔다는 게 이제는 꽤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제주도 여행지에 대해 많이 물어본다. 그래서 여기저기 여행할 만한 곳을 알려주는데, 그때 빠지지 않고 추천하는 곳이 바로 이 '새별오름'이다. 사..

psyworld.co.kr

 

https://psyworld.co.kr/52

 

(제주도) 새별오름 / 효리네민박 제주도 여행지 추천 / 갈대에서 인생사진 찍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파카씨 다이어리입니다. 겨울에 제주도를 여행하면 추운 날씨와, 좋지 않은 날씨로 인해 갈 만한 곳이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아무래도 많을텐데요. 제주도는 여름에도, 겨울에도, 봄에..

psyworld.co.kr

이번에 간 날은 날씨가 좀 좋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ㅠㅠㅠ 비가 오다가 안 오다가 하는 그런 날씨. 

새별오름은 날씨가 좋을 때 가야 그 쭉 펼쳐진 하늘 아래 텔레토비 동산 같은 오름이 하나 딱 있는 그 장면을 볼 수 있는데 ㅠㅠ 조금 아쉬웠습니다. 

새별오름 올라가기 전에 사진 한 컷! 

자연스럽게 사진 찍는 연습을 좀 해야 할 듯 ... 사진을 찍는 건 좋아하는데 역시 찍히는 건 너무 어색어색. 

음 이상하네요 새별오름에서 사진을 이렇게 안 찍었었나?? 배터리가 없었나 .. ㅋㅋㅋ 사진이 많이 없네요. 새별오름에 대한 포스팅은 위에 첨부한 제 다른 포스팅으로 더 봐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