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리뷰

[개봉기] 눈이 피곤하다고? 이거로 하자 / 샤오미 온열 안대 후기

by 박하씨 2019.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자, 오늘 제가 여러분한테 소개하려고 가지고 나온 제품은 샤오미에서 나온 온열 안대에요. 

이거 사실 저도 사용을 안 해봐서 뭐 정확히 어떻게 사용을 하는 건지 어떤 상황에서 사용을 하는 건지 솔직히 잘은 몰라요.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개봉을 한번 해 보도록 할게요.

자세히는 모르는데 이 제품이 충전을 해서 자체적으로 열이 나오는 제품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 그 열을 통해서 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그런 역할을 하는 제품인 거 같아요.

제가 이제 아무래도 지금은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를 하는 입장이다 보니까 눈이 좀 많이 피로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제품이 있으면 좀 눈이 낫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샤오미 제품답게 패키징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일단 상자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요 이거는 뭐 보증서나 설명서. 뭐 그런 거겠죠. 

근데 어차피 다 중국어로 돼있어서 얘는 어차피 모르니까 일단 제껴놓고 ... 이게 제품 본체고. 파우치 같은 게 하나 들어 있고 케이블이 들어있네요.

파우치는 부들부들하니 퀄리티가 나쁘지 않고 괜찮습니다.

케이블은 아마 충전할 때 사용을 하는 거겠죠.

케이블이 들어있고. 케이블이 usb-c 케이블이 들어있네요.

제품 본체를 한번 열어볼게요. 어... 약간 기대했던 거 보다는 조금 조잡한 느낌이 있어요.

저는 그 눈 안마기 정도의 퀄리티는 될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천쪼가리 안대 같은 느낌인데 여기서 열이 나온다는 게 ... 음 ... 약간 믿기지 않을 정도에요. 

여기는 찍찍이가 있어서 이런 식으로 이제 머리에다가 딱 쓰는 거겠죠? 

찍찍이로 어느 정도 크기 조절은 이렇게 될 것 같아요. 

충전을 하는 데가 여기 있네요.

여기다가 충전 케이블을 꽂고 얘를 어디 USB에다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하는 거 같아요. 

딱히 전원 버튼 같은 게 없는 걸로 봐서는 아마 얘를 그냥 전원에다가 항상 상시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해야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아마 보조배터리 같은 거에다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해 봐야 될 거 같은데 오늘은 일단 이렇게 가볍게 개봉기로만 마치고요. 제가 조만간 사용을 해보고 다시 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영상 봐 주셔서 감사하고요. 마음에 드셨으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qoo.tn/APczfQ/Q117556915

 

[15,700원](▼5%)[XiaoMi YouPin]샤오미 미지아 온열 안대 / Xiaomi / 빠른 발열기능 / 입체커버 안대 / 저자극 / USB C-Type포트 / 재생 섬유 소재 / 야간모드 설정 / 방수기능 / 냉찜질 가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미지아 온열 안대 / Xiaomi / 빠른 발열기능 / 입체커버 안대 / 저자극 / USB C-Type포트 / 재생 섬유 소재 / 야간모드 설정 / 방수기능 / 냉찜질 가능:침구류 / 러그 / 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directjapan.qoo10.com

https://youtu.be/CKBEsVJc4J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