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자, 오늘 제가 여러분한테 소개하려고 가지고 나온 제품은 샤오미에서 나온 온열 안대에요.
이거 사실 저도 사용을 안 해봐서 뭐 정확히 어떻게 사용을 하는 건지 어떤 상황에서 사용을 하는 건지 솔직히 잘은 몰라요.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개봉을 한번 해 보도록 할게요.
자세히는 모르는데 이 제품이 충전을 해서 자체적으로 열이 나오는 제품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 그 열을 통해서 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그런 역할을 하는 제품인 거 같아요.
제가 이제 아무래도 지금은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를 하는 입장이다 보니까 눈이 좀 많이 피로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제품이 있으면 좀 눈이 낫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샤오미 제품답게 패키징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일단 상자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요 이거는 뭐 보증서나 설명서. 뭐 그런 거겠죠.
근데 어차피 다 중국어로 돼있어서 얘는 어차피 모르니까 일단 제껴놓고 ... 이게 제품 본체고. 파우치 같은 게 하나 들어 있고 케이블이 들어있네요.
파우치는 부들부들하니 퀄리티가 나쁘지 않고 괜찮습니다.
케이블은 아마 충전할 때 사용을 하는 거겠죠.
케이블이 들어있고. 케이블이 usb-c 케이블이 들어있네요.
제품 본체를 한번 열어볼게요. 어... 약간 기대했던 거 보다는 조금 조잡한 느낌이 있어요.
저는 그 눈 안마기 정도의 퀄리티는 될 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천쪼가리 안대 같은 느낌인데 여기서 열이 나온다는 게 ... 음 ... 약간 믿기지 않을 정도에요.
여기는 찍찍이가 있어서 이런 식으로 이제 머리에다가 딱 쓰는 거겠죠?
찍찍이로 어느 정도 크기 조절은 이렇게 될 것 같아요.
충전을 하는 데가 여기 있네요.
여기다가 충전 케이블을 꽂고 얘를 어디 USB에다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하는 거 같아요.
딱히 전원 버튼 같은 게 없는 걸로 봐서는 아마 얘를 그냥 전원에다가 항상 상시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해야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아마 보조배터리 같은 거에다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해 봐야 될 거 같은데 오늘은 일단 이렇게 가볍게 개봉기로만 마치고요. 제가 조만간 사용을 해보고 다시 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영상 봐 주셔서 감사하고요. 마음에 드셨으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qoo.tn/APczfQ/Q117556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