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삿포로, 오타루, 노보리베츠

[REVIEW] 삿포로 여행 가면 무조건 사와야 하는 사케! / 오토코야마 준마이 다이긴죠 후기

by 박하씨 2019.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바로 바로 삿포로의 자랑! 오토코야마 준마이 다이긴죠 라는 사케입니다. 

저는 술을 좋아하면서도 사실 술에 대해 아는 게 많이 없는데, 이번에(라고 하기엔 너무 오래 전인 2018년 1월) 동기들이랑 삿포로를 다녀오면서 비에이 버스투어를 했는데, 그때 가이드님께서 삿포로에 오면 무조건 오토코야마 준마이 다이긴죠를 사가야 한다고 해서 한 병 사왔습니다. 

이게 면세가로는 6만원 정도 하는데 한국에서 가격을 찾아보니 마트에서 대략 20만 원대에 파는 제품이더라구요. 

이건 진짜 이 술을 사러 삿포로에 가도 될 정도로 훌륭한 사케입니다. 실제로 제가 가져온 이 사케 같이 마시고 그 뒤에 매형이랑 누나가 바로 삿포로 가는 티켓을 끊어서 삿포로에 다녀왔죠 덜덜 ... 

자 역시 사케에는 생선회 안주가 제격이죠. 마트에서 꽤 괜찮아보이는 회를 하나 사왔습니다. 

하 ... 이때가 변시 떨어지고 위로주 마실 때라 슬펐지만 .. 부디 내년 이맘 땐 축배를 들면서 행복하게 놀 수 있길 ㅠㅠ 

저 위에 물고기 잔은 대만에서 사온 잔입니다. 

저기에 사케 마시니 은근 분위기가 살더라구요. 대만에서 많이 사올걸! 

짜잔 !! 개봉을 해봅니다. 

크 꽤 고급스럽지 않나요? 선물하기에도 괜찮아보이는 포장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 !!!! 

이게 맛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보통 저렴한 사케를 마시면 사케도 사실 소주랑 비슷하게 증류주다보니 목으로 넘어갈 때 쓴맛이 나기 마련인데(물론 소주보단 덜하지만) 이 녀석은 마실 때 그냥 물 마시는 것처럼 술술 들어갑니다. 

도수가 꽤 있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넘길 때 하나도 역한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진짜 좋은 술을 마신다는 느낌이 딱 들어요. 

뭐 안에는 이런 보증서 같은 것도 들어있습니다. 

요새는 불매운동 때문에 일본 여행을 잘 안 가시겠지만 ... 혹시라도 삿포로에 여행 가시는 분들은 면세점에서 이 오토코야마 준마이 다이긴죠! 무조건 한 병은 사오셔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