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시 보라카이는 석양이죠 / 보라카이 가성비 최고 선셋 호핑 후기

여행/보라카이 2019

by 파카씨 2019.04.22 13:15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저는 이번에 보라카이 여행을 처음 하는 거라 보라카이에 가서 뭘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여기저기 찾아보니 보라카이의 석양이 진짜 끝내준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보트나 요트 같은 걸 타고 나가서 석양 보는 투어 같은 걸 해보고 싶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너무나도 저렴하고 괜찮은 투어를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무려 ... 1인당 20달러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호핑 투어들이 인당 최소 45,000원 정도는 받고 있는 걸 고려하면 정말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이었고, 솔직히 말해서 선셋 호핑 투어는 여기보다 더 나은 곳을 찾기 힘들 정도. 

저는 숙소가 칠렉스여서 화이트 비치 해변에서 엄청나게 멀기 때문에 ㅠㅠㅠ 툭툭을 타고 이동합니다. 

저희 숙소. 

칠렉스에서는 멀다고 일단 타기만 하면 200페소를 부르더라구요... 깎고 깎아서 150페소 정도에 다녔습니다. 숙소는 무조건 화이트 비치 근처로 잡으시길. 

보라카이 곳곳은 여전히 이렇게 공사중인 곳들이 많습니다. 오픈한지 몇 달 지났는데도 여전히 보수작업을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화이트비치 해변에 도착! 해변가에 저렇게 자그마한 배들이 세워져 있네요. 저런 필리핀의 배를 '방카'라고 부르더라구요. 필리핀은 파도가 높지 않아서 저런 저렴한 배로 운행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해변가 풍경 정말 너무 아름답습니다. 진짜 휴양이 느낌 뿜뿜. 

저런 식으로 해변에 정박해 있는 사람들한테 직접 흥정해서 배를 타는 경우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그런 거 별로 안 좋아해서 ... 그냥 미리 다 예약을 하고 다녔습니다. 

여기가 집결지인 옐로우캡 피자 앞입니다. 스테이션 1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옐로우캡 피자 쪽에서 보이는 풍경들. 그냥 바로 해변 앞이기 때문에 찾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기다리면서 바로 옆에 있는 슬리퍼 가게 구경... 

자 배를 타러 이동합니다. 

다른 호핑투어에 비해 이 배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아무래도 배가 크다보니 제대로 요트투어 하는 느낌이 납니다. 훨씬 안정적이기도 하고, 배 안에 튜브나 패들보트 같은 것도 실을 수 있어서 그냥 스노클링만 하는 것보다 훨씬 재밌습니다. 

배 타고 이동 고고 

혼자 오니까 이럴 때 좀 쓸쓸하긴 하더라고요. 사진 찍어줄 사람이 없음 ㅠㅠㅠㅠ 

이 호핑투어는 한국인 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건데도 손님들은 대부분 외국 사람들입니다. 주로 서양인, 필리핀 현지인, 일본인들이 많았습니다. 이 배에서 한국인은 유일하게 저뿐 ㅎㅎ 

근데 오히려 한국인이 없고 외국인들이 있다보니까 훨씬 더 유쾌하고 편하게 놀 수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외국인들의 그 소울. 

사장님께서 만들어주신 칵테일! 

원래는 저 맥주 사진을 찍을려고 했었는데, 현지 직원분들이 저렇게 포즈를 취해주셔서 한 컷. 

요 맥주는 한 캔에 100페소에 사 마실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사면 50페소, 우리 돈으로 1000원 정도밖에 하지 않는 가격. 

오후 4시에 출발하는 호핑투어였는데도 어우 ... 햇빛이 정말 뜨겁습니다. 

여기가 이제 조금만 지나면 붉게 물들겠죠. 

사진 하나 찍어달라고 부탁해서 한 컷. 

지금 보면 몸이 다 젖어있죠? 한바탕 물놀이 하고 올라왔습니다. 

슬슬 석양이 지기 시작합니다. 

진짜 대박 ... 보라카이 석양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매일 저녁마다 이런 석양 보면서 맥주 마시고 했는데 진짜 최고입니다. 

이런 스노클링 하는 사진을 좀 찍어뒀어야 했는데 그 사진을 못 찍었네요 ...

그냥 배 세워놓고 그 주변에서 물에 뛰어들어서 놉니다. 

호핑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 이제 슬슬 어둑어둑 해지네요. 

다시 봐도 정말 너무 너무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석양 ...

폐쇄 전후로 다 다녀온 분들 말에 의하면 확실히 폐쇄하기 전보다 지금이 훨씬 깨끗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보라카이 섬까지 들어오고 짐 풀고 부랴부랴 챙겨서 나오느라 점심도 못 먹었는데 ㅠㅠㅠㅠ 얼른 저녁을 먹으러 가봅니다. 

제가 했던 선셋호핑 투어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진짜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는 투어입니다. 

https://www.funfuntravelers.com/funfunsunsetcruise

 

뻔뻔 선셋크루즈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슬림 호핑 선셋크루즈

www.funfuntravelers.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