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담배와 차키 수납이 가능한 썸그립 시가 시에나 스마트폰 케이스 후기 / 나는 글쎄 ...

by 박하씨 2018. 4. 22.
반응형
요새 명함지갑, 에어팟, 지갑, 스마트폰 등 들고다니는 게 워낙 많다보니 잃어버릴 염려도 있고 이것저것 챙기는 게 너무 귀찮아서 파우치형 지갑을 찾아다녔다. 

그러다가 우연히 광고에서 발견한 제품인데, 원래 용도는 담배와 차키를 수납할 수 있는 지갑이다. 나는 담배는 안 피니까 담배 넣는 자리에 명함지갑을 넣고, 차키 넣는 부분에 에어팟을 넣으려고 이 제품을 구매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 88,000원. 솔직히... 후회한다. 





패키징은 그냥 평범하다. 이런 깔끔한 상자에 담겨 있다. 



일단 제품의 모습이다. 나는 가죽 제품은 이런 갈색을 좋아해서 갈색으로 선택했는데 그 외에도 색상은 다양하게 많다.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 


일단 두께가 너무 두껍다. 사람들이 성경책 같다고 하던데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 너무 두꺼워서 들고 다니기만 좀 부담스러울 정도이고, 이거 들고 다니면 옛날에 그 수금하는 일수가방? 들고 다니는 느낌이 들 것 같다. 

한 마디로 아재 감성 ... 





사실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실용성 때문이었다. 저기 담배 넣는 자리에 명함지갑을 넣고, 작은 구멍에는 에어팟을 넣으면 하나로 모듈화해서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저 자리에 저렇게 에어팟이 딱 맞게 들어가기는 한다. 그런데 거기서 다이다. 지금은 지갑 한켠에 에어팟을 저렇게 꽂아서 다니는데, 저 안에 넣으니 오히려 에어팟을 사용해야 할 때마다 저 구멍에서 에어팟을 꺼내야 해서 더 불편해져버렸다. 


저 담배 넣는 자리에도 내 명함 지갑이 딱 맞게 들어가기는 하나 ... 그냥 암튼 이 제품 자체의 다지인이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아서인지 그냥 내 명함지갑만 따로 들고다니는 게 훨씬 이쁜 것 같다. 


결국 이 제품은 빠르게 중고로 반품하기로 ... 


솔직히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닥스 지갑이 12만 원 정도로 인터넷으로 구매한 건데 그게 훨씬 이쁜 것 같다. 역시 ... 물건은 각자의 용도가 있는 법인데 안 되는 걸 억지로 실현하는 제품은 처음에는 좋아보여도 결국에는 후회하게 되는 것 같다. 

그나마 반품이라도 되니 정말 다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