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속터미널 다이소 방문 후기 / 센트럴시티 다이소 가는 방법

리뷰/생활정보

by 박하씨 2017. 12. 25. 16:12

본문

728x90

센트럴시티(고터) 다이소 가는 방법 

고속터미널에 있는 다이소가 그렇게 크고 구경할 게 많다고 해서 이번에 고터 간 김에 한번 다녀와봤다. 

위치를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나도 블로그를 찾아보면서 갔는데, 고터 다이소를 가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나도 글로 남겨두려고 한다. 


실내에 있기 때문에 솔직히 이 지도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고터 다이소에 가기 위해서는 저 1번 8번 출구라고 쓰여진 곳으로 올라가야 한다. 



그쪽을 쭉 가다보면 '다이소'라고 쓰여진 표지판을 찾을 수 있다. 솔직히 저 방향으로 쭉 걸어가기만 하면 하면 돼서 출구만 제대로 찾아서 나가면 길 찾기는 어렵지 않다. 



가다보니 노브랜드도 있다. 이따가 여기도 들러봐야겠다. 



진짜 노브랜드 스토어는 가성비도 너무 좋고, 전자제품이나 식음료들 디자인도 이뻐서 너무나도 괜찮은 것 같다. 



이렇게 쭉 가다보면 '한가람문구'라는 엄청나게 큰 화방이 나온다. 



쭉쭉 걸어간다. 



그럼 이런 다소 고터스럽지 않은 상권이 나오는데, 이 길을 쭉 따라서 가다보면 다이소가 나온다. 



짠, 다이소 입구 도착. 




입구로 들어가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각종 크리스마스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진짜 규모가 엄청나게 크다. 정말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역시 규모가 크다보니 이런 에코백 종류도 상당히 많다. 



여행용품도 다른 다이소에 비하면 정말 많다. 



여기서 저 노란색 여권지갑 하나 질렀다. 



잔 종류도 정말 엄청나다. 



개인적으로 와인 마시면서 분위기 잡는 걸 좋아하는데, 와인용품도 정말 많다. 앞으로 다이소에서 대대적으로 쇼핑할 일이 있으면 무조건 고터 다이소로 가야할 듯. 




접시 종류도 정말 ㄷㄷ 



저런 욕실 용품들이 원래 따로 사려면 굉장히 비싼 편인데, 다이소에서 매우 저렴하게 맞출 수 있다. 



홈카페 용품들. 

뭐... 솔직히 다이소에서 파는 물건들이 대충 다 거기서 거기긴 한데, 똑같은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아무래도 선택지가 다양한 게 좋을테니 기왕이면 나들이도 할 겸 규모가 큰 다이소로 가면 좋을 것 같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