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리뷰

(리뷰) 직장인 데일리 백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벨킨 코어 15.6인치 백팩 후기

by 박하씨 2017. 10. 11.
반응형

벨킨 코어 15.6인치 백팩 

얼마 전에 제가 주문하지 않은 택배를 받았습니다. 저는 제가 주문한 코트인 줄 알고 열어보았는데, 웬 가방이 들어있는 겁니다. 정말로 제가 주문한 게 아니어서 이게 뭔가 싶었죠. 발송하신 분께 전화해보니 제가 예전에 무슨 댓글 이벤트에 응모를 했는데, 그게 당첨이 되어서 보내주신 거랍니다 ... 

그렇게 해서 받은 게 바로 이, 벨킨 코어 15.6인치 백팩입니다.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15.6인치 노트북까지도 수납이 가능한 백팩이에요. 솔직히 말하면 디자인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방 자체가 괜찮게 나와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가격은 현재 오픈마켓 기준으로 약 8만 원 정도입니다. 





방수팩 같은 곳에 잘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앞에는 벨킨 로고가 딱 새겨져 있네요. 



얼른 커버를 벗겨봅니다. 천 재질로 된 가방이네요. 



색깔은 딱 이 사진에서 보시는 대로입니다. 진한 검은색이에요! 



대충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구요. 디자인이 빼어나다기보다는 정말 데일리로 전자기기를 수납할 수 있게 만든 가방이라는 인상이 강합니다. 



제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와 크기를 비교해봅니다. 



전자제품 수납을 주목적으로 하는 가방답게 전자기기들을 고려한 수납 공간들이 많습니다. 이 윗부분은 안쪽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는데, 안경과 선글라스를 수납하는 곳입니다. 저는 평소에 안경을 착용해서, 여름에 여행을 할 때 안경과 선글라스를 둘 다 들고 다니면서 계속 바꿔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하나는 이 포켓에 넣어두고 다니면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있는 포켓입니다. 신기하게 이렇게 위로 열리는 것 같지만, 



물건들은 아래에 보관합니다. 도난 방지를 위해서 설계된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몰래 가방을 여는 도둑은 손을 아래에서 위로 넣을 수밖에 없는데 물건들은 아래에 있으니 어느 정도 보호가 되는 것이죠. 



메인 포켓을 보겠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을 수납할 수 있는 곳이 있고, 각종 작은 포켓들이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에는 이런 파우치가 들어있는데, 이 가방과 함께 세트로 제공되는 파우치입니다. 간단하게 들고다닐 전자제품들을 넣는 용도일 것 같습니다. 용도는 필요하신 대로 적당히 정해서 쓰시면 됩니다. 



지퍼주머니도 있네요. 



보시다시피 노트북과 태블릿 넣는 곳이 상당히 넓습니다. 



보통 백팩에 달린 태블릿 넣는 곳에 아이패드 12.9인치까지 들어가는 거는 아직까지도 못 봤는데, 이 태블릿 넣는 곳에는 들어갑니다 !!! 



음 ... 뭐 그냥 백팩입니다. ㅎㅎ 벨킨이라는 브랜드를 좋아하시거나, 데일리로 가볍게 매고 다닐 백팩을 찾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