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만복이네김밥집 / 제주공항 근처 꼭 먹어야 하는 전복김밥

여행, 맛집/맛집

by 박하씨 2017. 6. 26. 17:41

본문

728x90

​만복이네김밥집,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전복김밥과 전복컵밥 

이번에 소개할 제주도 맛집은 '만복이네김밥집'입니다. 트래블라인으로 어디 갈 만한 데가 있나 찾다보니 간단하게 김밥집이라고 나오길래 차 타고 이동하면서 끼니 때우기에 좋을 것 같아서 다녀왔습니다!ㅋㅋ 사실 처음에는 제주도 도착한 첫날 저녁에 게스트하우스 사람들하고 나눠먹으려고 저녁에 갔었는데, 저녁에 가니까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안 팔고 있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다음 날 기어코 다시 가서 사먹고 왔습니다! 


일단 김밥 비주얼부터가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참고로 위치는 완전 제주 공항 근처에 있어요!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은 제주도 도착한 날, 혹은 제주도에서 떠나는 날에 잠깐 들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는 보시는 것처럼 저렇게 조그만한데, 저 뒤에 사람들 줄을 저렇게 서있어요. 저도 기다리지 말까 하다가 그냥 딱히 혼자 할 것도 없고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을 것 같아서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저렇게 큰 상자에 포장해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유명한 연예인들도 왔다갔나봐요. 


사진에 보이는 게 전복주먹밥인데, 실제로 저렇게 위에 큼지막한 전복이 떡하니 올라가있습니다. 




이건 팜플렛이구요. 




아무래도 전복이 들어간 거라 김밥이나 주먹밥 치고는 상당히 비싸요 ㅠ 김밥이 5500원, 주먹밥이 5000원, 컵밥이 6500원입니다. 그러고보니 저는 김밥하고 주먹밥을 주문했는데 컵밥이 있다는 걸 이제 봤네요 ㅠㅠ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컵밥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나오면서 보니까 뒤로 또 줄이 이렇게나 서있습니다. 


저는 그냥 차 타고 이동해서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에서 도시락을 뜯었습니다. 왠지 혼자 소풍온 것 같기도 하고 햇빛 좋은 날 밖에서 도시락 먹으니까 기분도 좋았습니다. 게다가 바로 앞에는 해바라기들이 쫙! 제가 갔을 때 마침 해바라기도 만개해 있어서 상당히 이쁘더라구요. 



일단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너무 너무 맛있어요. 이거 그대로 가지고 와서 홍대 같은 데서 장사해도 완전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돈만 있으면 제가 프랜차이즈라도 내고 싶은 심정이에요 ㅋㅋ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 여기는 정말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