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샤로수길) 짬뽕9단 / 3,500원에 짜장면을 먹을 수 있는 서울대입구역 맛집

by 박하씨 2017. 4. 17.
반응형

짬뽕9단 서울대입구역점 

안녕하세요! 파카씨의 일상 다이어리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가성비가 너무나도 좋은 "짬뽕9단"이라는 중국집입니다. 중국집이 뭐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서울대입구역에서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짬뽕9단은 서울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쭉 직진해서 가시다보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에서 먼 것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약간 걷기는 하셔야 합니다. 

저녁에 찍어서 사진이 조금 어둡네요. 저기 불을 밝히고 있는 매장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매장이 엄청 규모가 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좁은 정도는 아닙니다. 

앞에는 짜장면하고 짬뽕 그림이 있는 입간판이 세워져있네요.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정면 쪽이 주방이고, 좌우로 테이블들이 있어요! 그러니까 동시수용 인원은 꽤나 많은 편입니다. 그런데 여기가 맛도 있고 가격도 워낙 싸다보니 식사시간에는 회전율이 빨라도 항상 사람으로 가득차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알뜰세트를 시키시는 게 무난하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짜장2+탕수육 셋트를 하면 2명이서 정말 충분하게 먹고도 남습니다. 게다가 짜장, 짬뽕은 당연하고 탕수육의 퀄리티도 상당합니다. 

벽면은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장식되어 있네요. 

기다리고 있는친구 모습.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이나 의자는 깔끔합니다. 

정면 쪽이 주방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좌우로 테이블이 있어서 수용인원은 상당히 많습니다. 

이날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먹다가 중간에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게 이 가게의 자랑인 사천탕수육입니다.

살짝 매콤한 향이 나기는 해서 매운 걸 아예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맵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매운 걸 잘 먹는 편이 아니어서 하나씩 집어먹을 때마다 맵다고 느껴졌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올려드릴텐,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보시다시피 요새 여느 중국집에 비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짜장면이 무려 3,500원밖에 안 합니다. 


뭔가 중국집에 와서 짜장면, 짬뽕만 먹으면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드는데 저기 찹쌀탕수육하고 사천탕수육은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아까 보여드렸던 2인 세트메뉴로 시키시면 가성비도 아주 좋습니다. 

지금까지 파카씨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