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 다이어리입니다. 얼마 전에 친구들하고 일산 킨텍스에서 하는 모터쇼에 다녀왔는데요! 서울로 돌아오는 길이 막힐 시간이라 기왕 일산까지 간 김에 거기서 저녁을 때우기로 했어요. 남장들끼리는 역시 고기다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갔던 식당이 괜찮았어서 소개합니다!!
이곳은 "장세소고기무한리필"입니다. 카카오플레이스에서 검색해보니 '본점'이라고 뜨는 걸로 봐서 다른 곳에 분점도 내셨나봐요! 가격이 1인당 15,000원이었는데, 확실히 최소 이 가성비 이상은 한다고 봅니다. 역시 일산에서 나름 소문난 맛집인지 저희가 들어갔을 때부터 나갈 때까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뭔가 .. 일산까지 언제 가서 여기를 다시 갈까 싶기는 하지만 ㅋㅋ 왠지 이번에 처음 갔던 모터쇼가 너무 재밌었어서 .. 아마 정기 이벤트로 매년 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장세소고기무한리필 본점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화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킨텍스에서부터 걸어갔는데 길을 알고 쭉 가시면 그렇게 멀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해서 또 엄청 가까운 거리는 아니어서 킨텍스에서는 기왕이면 차량을 이용하시거나 택시를 타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물론 대화역에서는 당연히 걸어가시면 금방입니다!!
저녁이라 조금 어둡긴 하지만 가게 앞은 이렇게 생겼어요 !! 그냥 봐서는 일반 고깃집하고 크게 다르지 않아보이죠??
사실 외관은 그냥 동네에 있는 여느 고깃집이랑 크게 다르지 않기는 합니다.
짜잔 !!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메뉴판!! 저 위에 보이는 1인 무한리필이 15,000원 !!! 요새 삼겹살 무한리필 같은 곳은 만원인 곳도 있지만 여기는 소고기 무한리필인데도 만오천원밖에 안 해요. 대박 대박. 그러면 고기질이 너무 안 좋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먹어본 결과 진짜 대박입니다 ... 만오천원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에요.
식당 내부에 있는 좌식 테이블.
이런 입식테이블들이 쭉 있어요 !! 의도치 않게 사진에 나온 초록색 티셔츠 옷 입은 분이 사장님이신데, 저희가 딱 봐도 일산 거주민이 아닌 게 티가 났는지 저희 쪽으로 오셔서 이것저것 챙겨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
여기는 가격이 싼 대신 모든 서비스가 셀프입니다. 이런 야채나 밥, 국부터 시작해서 고기까지 모든 걸 셀프로 하셔야 해요. 식당 종업원들이 해주시는 건 ... 술 시킬 때??
김치도 생각보다 엄청 맛있고 야채들도 신선했습니다. 물론 고기 먹느라 야채는 거의 안 먹은 게 함정.
이쪽이 고기가 있는 냉장고에요 !! 저 안쪽에서 바로 바로 썰어서 이쪽에 넣어두시는데,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직접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우삼겹부터 시작해서, 목살,
삼겹살, 대패삼겹, 돼지막갈비, 안창살 등이 있구요.
오리훈제, 토시살, 오겹살도 있네요.
사실 배불러서 오리 같은 거는 아예 먹지도 못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우삼겹, 오겹살, 안창살, 돼지갈비가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진짜 이 많은 고기를 먹고도 이 정도 가격에 해결이 되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특히 소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고기만 드시고 오셔도 거의 뽕은 뽑을 것 같네요.
이날 저희 점심도 제대로 못 먹고 모터쇼 구경했던 터라 셋 다 배고파서 죽기 일보직전인 상황이어서 제일 빨리 익는 우삼겹을 먼저 가지고 왔어요 ㅎㅎ 우삼겹은 뭐 적당히 대충 볶듯이 익혀서 집어넣으면 되니까요.
크 얼른 얼른 익어라
기다리다가 못 참고 그냥 들이부었습니닼ㅋㅋㅋ 뭐 알아서 익겠지 하면서 거의 볶듯이 익혔어요 ㅋㅋ
참고로 사장님이 알려주신 맛있게 먹는 팁은 저 우삼겹이랑 삼겹살, 오겹살을 같이 구운 다음에 우삼겹으로 삼겹살을 싸서 양념장에 푹 담가서 한 입에 쏙 먹는 거에요 !!!!! 저희는 그냥 고상하게 우삼겹 따로, 삼겹살 따로 따로 먹고 있었는데 진짜 사장님이 알려주신 대로 먹으니까 우삼겹의 약간 기름끼 있는 맛이랑 삼겹살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훨씬 훨씬 맛있더라구요 ㅋㅋ 아 ... 포스팅 쓰다 보니까 또 먹고 싶어서 얼른 그만해야겠어요. 혹시 일산으로 가시는 분들한테는 아주 아주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파카씨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