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 동학사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에어산" 후기 / 동학사 대형 카페 추천

본문

반응형

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공주 동학사에 있는 에어산이라는 카페이다.

여기는 이미 내가 블로그에도 굉장히 많이 소개를 했을 정도로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카페이다.

그런데 네이버나 다음 후기를 보면 후기가 그다지 좋은 것 같지는 않다.

내 생각에는 마당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데 고기 냄새나 연기 같은 것들이 카페 이용자들한테는 다소 불쾌감을 주는 것 같다.

어쨌든 카페 분위기 자체는 굉장히 괜찮고 커피 맛도 나쁘지는 않은 편이다.

그리고 여기는 무엇보다도 옥상에서 바라보는 뷰가 굉장히 예쁜데 이 카페를 가시면 마당에 앉지 말고 무조건 옥상으로 가는 걸 추천한다

카페 외관은 이런 식으로 생겼다.

주차장은 그 맞은편에 있는데 주차 자리는 꽤 넓어서 주차하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본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마당이 넓게 펼쳐져 있다.

그리고 요새 카페들에서 유행하는 물이 이렇게 담겨져 있는데 여기에 서서 사진 찍으면 꽤 예쁘게 잘 나온다.

내가 갔을 때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여기가 바로 그 시그니처 포토스팟이다.

여기 가운데에 서서 사진을 찍으면 된다

루프탑은 이런 식으로 생겼다.

루프탑에서 바라보면 계룡산이 바로 등 뒤에서 감싸고 있는데 그 풍경이 굉장히 멋지다

단 하나의 아쉬움이라면 이쪽에 무인텔이 많은 편인데 그 무인텔 뷰가 조금 아쉽다

옥상에서 내려다 보면 이런 풍경이다.

개인적으로는 카페 내부보다는 이렇게 루프탑에 올라가서 계룡산을 바라보기도 하고 이렇게 카페의 마당을 바라보는 풍경이 훨씬 예쁜 것 같다.

이 루프탑은 낮에 봐도 이쁘고 석양 질 때 가도 정말 이쁘다

비가 오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만 아니라면 무조건 이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걸 추천한다

군 생활을 하면서 계룡에서 1년 정도 살았는데 계룡에서 살면서 정말 많은 추억을 줬던 곳이다.

계룡에 가서 처음 갔던 카페도 이곳이고 마지막으로 가는 카페도 여기가 될 것 같다.

계룡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