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현대 서울에서 갈 만한 조용한 카페 "미켈레" 후기 / 더현대 카페 추천

리뷰/맛집, 카페, 바

by 파카씨 2022. 7. 26. 22:55

본문

반응형

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간단하게 소개 할 곳은 더 현대 서울에 있는 미켈레 커피라는 곳이다. 

뭐 사실 백화점 안에 있는 카페라서 특별히 찾아 갈 만한 곳은 아니고 백화점 구경을 하면서 간단하게 들어볼만한 곳이기는 하다. 

대신 여기의 장점은 더현대 안에 있는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사람이 적고 조용하다는 점이다. 

기왕이면 더현대에서 조용한 카페를 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 

이렇게 백화점 한복판에 있기는 하지만 이쪽 공간이 뭔가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은 아니라서 그나마 조용한 편이다. 

그리고 여기는 다른 곳과 달리 핸드드립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핸드드립의 맛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핸드드립만의 수제 매력이 있다. 

여기는 바리스타 분들이 저렇게 깔끔한 수트를 입고 커피를 내려주시는데 전문적이면서도 깔끔한 매력이 있어서 좋다. 

백화점에 어울리는 느낌.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내가 마실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직접 볼 수도 있다. 

사실 핸드드립은 마시는 순간보다도 추출하는 장면이 멋있는데, 일반 카페에서는 괜히 앞에서 얼쩡거리면 감시하는 것 같아서 좀 그런데, 여기는 그냥 자연스럽게 앉아서 커피 추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다. 

기왕이면 잔도 유리잔에 담아두면 좋을텐데 그냥 종이컵에 주는 건 좀 아쉽다. 

뭐 백화점이니까 그냥 간단하게 후다닥 마시고 가는 곳이라 그러려니 하기는 하지만 영국식 찻잔 같은 곳에 주면 좋을 듯. 

사실 그냥 백화점 구경하다가 들른 곳이라 다른 곳에 비해서 특별히 리뷰라고 할 만한 건 없긴 한데, 더현대에서 조용한 카페를 찾는 분들한테는 잘 맞을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