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대전 둔산동 루프탑 테라스 술집 "청사광장" 후기 / 대전 루프탑 바베큐 먹는 곳

by 박하씨 2022. 6. 12.
반응형

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대전 둔산동에 있는 '청사광장'이라는 술집. 

대전에서 제일 핫한 지역 중 하나가 둔산동인 건 너무나도 유명한데, 여기는 둔산동에 있기는 한데 그 메인거리랑은 좀 거리가 있는 곳에 있다. 

그래도 테라스가 워낙 좋고, 오히려 여기는 둔산동 메인 거리처럼 시끄러운 동네는 아니어서 개인적으로는 조용하니 훨씬 더 좋았다. 

이름이 왜 청사광장인가 했더니, 여기 바로 앞에 대전 정부청사가 있어서 청사광장인 것 같다. 

루프탑인 만큼 빌딩 꼭대기에 있는데, 겉으로 봐서는 여기 무슨 술집이 있을까 싶은 건물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된다. 

위로 올라오면 이런 엄청난 분위기가 나온다! 

아무래도 좀 외진 곳에 있다보니 저녁에 와도 사람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다. 

저 부스에서 직접 바베큐를 구워서 주기도 한다. 

바베큐 가성비는 별로 안 좋은 것 같아서 그냥 치킨을 시키기로. 

기본 안주로는 팝콘을 준다. 

음 메뉴판은 좀 더 세련되게 바꾸면 좋을 듯. 

치킨은 그냥 이런 식으로 생겼다. 뭐 ... 가성비가 좋은 곳은 아니다. 

한여름에는 너무 더울 것 같고 봄이나 가을에 날 좋을 때 와서 시원하게 치맥 먹으면서 바깥 바람 쐬면 좋을 만한 곳. 

전체적인 분위기는 대략 이런 느낌. 

밖에서는 이렇게 빔프로젝터도 쏘고 있어서 축구경기 같은 거 있을 때 여기 와서 단체로 응원하면서 보면 재밌을 듯. 

이제 여름이라 조금 더울 수도 있는데 아직은 저녁에는 선선하니 한번쯤 가면 좋을 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