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국내여행

가성비 좋은 울산 신라스테이 후기 / 울산 여행 갈 때는 무조건 여기!

by 박하씨 2021. 5. 25.
반응형

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울산에 있는 "신라스테이"다. 

뭐 신라스테이야 가격 괜찮으면서 퀄리티 좋기로 유명한 명불허전의 호텔 체인이라서 딱히 소개할꺼리가 없기는 한데, 다른 지역에 있는 신라스테이보다 여기 울산 신라스테이가 월등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에 소개한다. 

아, 사실 특별히 울산 신라스테이가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있지만, 울산에는 비슷한 가격대로 갈 수 있는 호텔 선택지가 그렇게 많지 않다. 비슷한 가격으로 찾아보면 이름만 호텔인 모텔들이 많이 나와서 차라리 안전하게 신라스테이를 가는 게 나은 것 같다. 

우선 방으로 들어가는 입구. 

아참 신라스테이 위치는 아래 지도와 같다. 

뭐 ... 나는 울산 사람이 아니라서 여기가 어디라고 설명하기가 조금 애매하기는 한데, 암튼!! 그냥 위치는 좋은 데에 있는 것 같다. 

태화강도 바로 근처여서 차 타고 가면 금방이다. 

나는 호텔 안에 이렇게 소파가 따로 있는 걸 좋아한다. 

저런 식으로 소파가 있어야 들어와서 술 한잔 하기도 좋고, 분위기 있게 놀기도 좋다. 

저게 없고 그냥 책상만 없으면 사실 두명, 세명이 모여서 놀기가 좀 어렵다. 

뭐 자리가 그렇게 넓지는 않다. 

소파와 침대 사이에 작은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정말 작아서 그냥 티테이블 수준이기는 하다. 

일회용 컵 두개와 커피, 티가 제공된다. 

화장실은 대략 이런 모습. 

세면대가 깔끔하고 좋다. 

다시 문쪽에서 안쪽을 바라본 모습. 

솔직히 룸 자체가 크기가 크지는 않은데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 든다. 

이건 요새 내가 들고 다니는 최애 가방 ㅎㅎ 

큐텐에서 구매했는데 12,000원 정도에 사서 일박이일 정도 출장이나 여행 갈 때마다 필요한 것만 딱 넣어서 정말 잘 쓰고 있다. 

아참, 그리고 내가 이번에 예약한 룸은 이 안에 있는 과자와 맥주를 공짜로 마실 수 있는 패키지였다. 

원래는 냉장고에 있는 저것들 먹으면 따로 돈을 내야 하는데 내가 예약한 패키지 안에 저 맥주와 과자, 텀블러, 그리고 새로 오픈하는 서부산 신라스테이 숙박권이 공짜로 제공되었다. 

물론 숙박권은 서부산 신라스테이 가오픈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거였는데, 주말은 예약이 다 차서 평일에 하루 다녀왔다. 

저건 텀블러인데, 요새 운동하면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다. 

여기서 마음에 들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1인당 8,000원만 내면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맥주에 물을 탔는지 두어잔 마셔도 취하지는 않고 배만 불러서 살짝 의심스럽기는 했는데 뭐 암튼 저렴한 가격에 기분 내기는 좋다. 

여기는 로비 모습. 

저녁에 친구랑 맥주 한잔 하러 들어왔다. 

저녁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안주는 그냥 간단하게 소세지. 

조식 타임에는 조식을 먹는 식당으로 운영이 될텐데, 내부도 뭐 나쁘지는 않다. 

그리고 아침이 밝아서 조식을 먹으러 내려왔다. 

간단한 빵들, 각종 음료수, 샐러드류가 준비되어 있다. 

전날 과음을 했더니 너무 속이 안 좋아서 많이 먹지는 못했다 ㅠㅠ 

이건 친구랑 마신 전날의 흔적. 

앱솔 보드카까지 사서 마셨으니 취해서 아침을 제대로 못 먹을 수밖에 없다 ㅋㅋㅋ 

태어나서 울산은 처음 가봤는데 태화강 공원도 이쁘고 나름 한번 정도 여행할 만한 도시인 것 같다. 

울산으로 여행 가시는 분들 혹시 숙소 찾으시면 개인적으로 바로 옆에 있는 롯데호텔보다는 신라스테이가 훨씬 나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