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거제도여행] 예이제 게장백반 무한리필 가덕도점 후기 / 게장만 먹어도 뽕은 무조건 뽑는다!!

by 박하씨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예이제 게장 무한리필 가덕도점. 

원래는 거제도에 간 김에 거제도에 있는 본점을 가려고 했는데 "심해"라는 카페를 들르고 싶었는데 심해 카페가 거제도에서 나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냥 심해 카페를 들렀다가 아예 거제도에서 나와서 '가덕도점'을 방문했다. 

어차피 같은 프랜차이즈?이니 메뉴 구성이나 맛도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서 굳이 예이제 본점을 가지 않고 가덕도점으로 방문을 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가성비 극강. 무조건 추천!!!! 가격이 1인당 15,000원인데 이 정도 퀄리티와 양이면 한끼 식사로 너무 너무 괜찮다. 게장도 솔직히 리필할 때 좀 눈치보일 수 있는데 아무런 눈치도 주지 않으시고 가져다주셔서 정말 맘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양념 게장 2그릇, 간장게장 3그릇 먹고 왔다 ㅎㅎㅎ 

위치는 가거대교를 딱 넘어오자마자 있는 곳이어서 거제도 여행하고 나오면서 마무리 저녁 식사로 하기 딱 좋다. 

자 일단 주문을 했다. 

가격이 1인당 15,000원인데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게 나온다. 

게장 먹느라 저 생선구이는 손도 안 댔다 ... 

실내는 대충 이런 느낌. 가게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다. 

그냥 평범한 식당 느낌. 참고로 술은 팔지 않는다. 

일단 첫 번째 식사 세팅 !!! 

생선 구이 두마리와 양념 한 접시, 간장 한 접시가 나온다. 

개인적으로 나는 간장게장을 훨씬 좋아하기 때문에 양념게장은 한번 맛만 보고 간장게장만 흡입했다. 

하 ... 영롱한 이 간장게장. 

간장게장은 게 자체도 맛있지만 그냥 간장만 있어도 밥 한 그릇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양념게장도 맛있다. 뭐 내 취향이 아닐뿐. 

간장게장만 있으면 밥 두그릇 정도는 진짜... 순삭이다. 

충무김밥도 나오는데 그냥 밥에 김 싸서 먹는다는 생각으로 게장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 

간장게장은 저 딱지에 밥 비벼서 먹는 게 진짜 제일 맛있는 것 같다 ... 

원래 게장이 정말 비싼 음식인데 이 가격에 이렇게 먹을 수 있으면 너무 너무 만족스럽다. 

거제도 여행하시는 분들 무조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