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킹스맨 분위기 나는 창원 상남동 카페 "그루브맨 커피" 후기 / 창원 카페 추천

여행, 맛집/카페, 디저트

by 박하씨 2020. 8. 12. 22: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창원 상남동에 있는 "그루브맨 커피"라는 곳! 

저는 원래 계속 서울에서 살다가 ... 지금은 법무관을 하느라 생전 처음으로 진해라는 곳에 내려와서 지내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창원시 진해구네요. 

암틍 창원이 워낙 가깝기도 하고, 마침 친했던 형이 창원에 살고 있어서 퇴근하고 창원까지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맛있게 저녁을 얻어먹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제가 차를 가지고 갔기 때문에 술은 못 마시고 카페로! 

원래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들어갈까 하다가 기왕이면 창원까지 왔는데 뭔가 핫플 카페를 가고 싶어서 검색 ㄱㄱ 

그렇게 찾은 곳은 그루브맨 커피라는 곳. 

내부로 들어가면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폰카로 찍은 거라 화질이 별로 좋지는 않은데 안이 무슨 킹스맨에 나오는 그런 양복점처럼 생겼습니다. 

아마도 딱 그 양복점을 벤치마킹 해서 만들었을 수도?? 

진짜로 이런 수트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기가 주문하고 커피 만드는 곳인데 뭔가 느낌이 ... 뭐랄까 라운지바의 디제잉 테이블 같은 느낌? 

실제로 여기 통째로 빌려서 파티해도 좋을 것 같고, 아니면 커피 말고 술을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 중에 술도 있더라구요! 

커피 가격은 대충 평균 6000원 정도. 

자리는 대충 이런 식으로 두명이 앉을 수 있는 소파자리입니다. 

가게 전경은 대충 이런 느낌. 

여기는 신기한 게 알바 혹은 주인분도 엄청 잘 생기시고 ... 여기 들어오는 남자들도 다들 잘 생겼더라고요. 저 빼고 ... ㅠㅠㅠㅠ 

이건 제가 시킨 비스킷 라떼!! 뭔가 부드러운 라떼 위에 비스킷 가루가 올라간 커피였는데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약간 아인슈페너랑 비슷한 느낌? 

암튼 여기는 뭐랄까 커피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너무 고급지고 좋아서 조용하게 친구나 연인과 가서 분위기 좋은 시간 보내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 추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