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최고 캠핑용품, 스포츠용품 사기 좋은 송도 데카트론 다녀온 후기 / 아이들 체육 용품 사기 좋은 곳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20. 3. 21. 13:23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최근에 승마용품을 사기 위해 송도에 있는 "데카트론"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요새 승마를 취미로 해보려고 하고 있다보니 그래도 최소한 바지와 부츠 정도는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보다가 가게 된 곳입니다 .

온라인으로도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 기왕이면 직접 입어보고 눈으로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시간을 내서 다녀왔습니다. 지금 가진 건 ... 시간밖에 없으니까요 ㅎㅎ 

위치는 송도 센트럴파크 인근입니다. 송도에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던데 바로 붙어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데카트론이라는 이름이 크게 딱 써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일단 캠핑용품이 반겨줍니다. 

포털에 검색을 해보니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성비 좋은 캠핑 용품을 사기 위해서 많이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캠핑용품뿐만 아니라 등산, 수영, 승마, 배드민턴 등 정말 다양한 스포츠 용품들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이래저래 둘러보고 느낀 점은 ... 음 그냥 저렴한 트래킹화 정도 사기 좋은 것 같다는 생각. 퀄리티가 사실 그렇게 좋지는 않아보입니다. 

아참, 골프 용품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제가 나름 골프는 좀 쳐서 골프 용품들을 좀 아는데 골프 용품을 그다지 사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 거 보니 여기 있는 제품들이 사실 어느 정도 그 스포츠를 한 사람들한테는 성에 차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원래는 2층도 스포츠 매장으로 운영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2층은 식당가로 바꾸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아쉽네요 아무래도 스포츠 용품의 양이 줄어든 것이니 ... 

보시다시피 트래킹화는 2만원밖에 하지 않습니다.그냥 저렴한 거 대충 사서 쓰기에 좋은 듯 

그리고 수영복이나 각종 수영용품들도 정말 많이 팔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디자인이 그렇게 세련되고 이쁜 건 없어서 ... 선뜻 손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이런 스쿠버 옷도 있는데 그냥 저렴하게 사서 입기 좋은 듯? 

짜잔! 그리고 대망의 승마 용품을 보러 왔습니다. 

저희의 목적은 승마용 부츠를 사는 것이기에 일단 부츠를 제일 먼저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부츠는 종류도 두 가지밖에 없고, 그나마 괜찮은 가죽부츠도 색상이 검은색밖에 없어서 살 만한 게 없더라구요 ㅠㅠ 저는 좀 간지나는 브라운 색상을 원했는데 ... 후...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낚시 용품도 있는데 관심이 없으니 패스. 

뭐 승마용 조끼라고 하는데 저건 보호구가 아니라 그냥 ... 그냥 평범한 방한용 조끼 같은 느낌입니닼ㅋㅋㅋ 이게 뭐야 ㅠㅠ 실망 .. 

그나마 여기서 제일 괜찮았던 저 장갑 !! 장갑은 꽤 살 만하겠더라구요. 갈색 장갑이 꽤나 이쁩니다. 

이런 배드민턴 용품도 있구요, 

각종 자전거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기는 아이들을 위한 작은 자전거나 저렴한 운동 용품 구매하러 오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미 눈이 높아질 대로 높아진 성인들의 성을 채우기에는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 

암튼 그냥 송도 데이트나 할 겸 해서 센트럴파크 구경도 하면서 다녀오기에 나쁘지는 않습니다. 저렴한 스포츠 용품 필요하신 분들은 다녀오시는 건 추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