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IEW] 자취생 필수템 노브랜드 샌드위치 메이커 후기 / 주말 아침은 이걸로 해결

리뷰/IT, 전자기기, 샤오미

by 사용자 파카씨 2020. 3. 14. 20: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노브랜드의 샌드위치 메이커입니다. 

샌드위치 메이커가 뭐지?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샌드위치 메이커는 위 아래로 열을 가해서 간편하게 샌드위치를 완성해주는 기계입니다. 보통 토스트 하나를 만들려면 큰 후라이팬에다가 버터 두르고 빵 먼저 굽고, 그 안에 들어갈 햄도 따로 익히고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려면 손이 너무 많이 가죠? 

그걸 한방에 해결해주는 기계가 바로 샌드위치 메이커입니다. 

이런 거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털에 검색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좀 비싸더라구요 ㅠㅠ 그러다 우연이 이마트몰에서 노브랜드 제품으로 만원대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게 있어서 덥썩 구매를 했습니다 !!! 역시 저렴한 노브랜드 짱짱.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13,000원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건 뭐 ... 안 사면 손해. 

짠!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라고 해야 할까요 ... 음 후라이팬 두개를 겹쳐 놓은 듯한 모양? 암틍 그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이런 식으로 식빵을 얹고 그 안에 재료를 넣은 다음에 식빵을 덮고 뚜껑을 덮은 후에 적당히 익혀주면 끝! 

엄청 간단하죠? 조금 아쉬운 점은 안에 계란을 못 넣는다는 게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저는 안에 땅콩크림이랑 잼을 넣는 걸 좋아해서 땅콩크림, 잼, 치즈를 넣고 만듭니다. 이것만 해도 엄청 맛있어요 !! 

이런 식으로 만들면 주말 한끼 순식간에 완성. 

한번에 두개를 만들 수 있으니까 두 사람이 나눠 먹기에도 좋습니다. 가운데를 칼로 잘라서 플레이팅을 해도 되고, 그냥 손으로 들고 먹어도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굳이 가운데를 칼로 자르지는 않는데, 칼로 자르는 게 나을 수도? 

주말 아침에 이렇게 토스트 하나 만들어서 커피 한잔 딱 내려서 먹으면 휴식 끝입니다. 굳이 카페에 나갈 필요가 없어요 !!! 

이 정도면 만원으로 가성비 진짜 짱짱인 듯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