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샤로수길 핫플 깔끔한 일본식 가정식 "킷사서울" 후기 / 줄서는 식당 박나래 박소현 샤로수길 맛집

by 박하씨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샤로수길의 맛집은 "킷사서울"이라는 곳인데 일본식 가정식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포털에서 적당히 검색해서 후기가 나쁘지 않길래 갔는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너무 좋아서 샤로수길 맛집 중에서 완전 추천하는 곳 !!! 

샤로수길도 유명해진지 이제 좀 되다보니 가게들이 좀 낡은 곳들도 생기고 하는데, 여기는 최근에 새로 생긴 곳이어서 가게도 깔끔하고 정말 좋습니다. 

저는 7시가 한참 지나서 조금 늦게 가서인지 웨이팅이 그리 길지 않았는데(그럼에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딱 식사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하더라구요. 웬만하면 딱 식사 시간은 좀 피하시는 게 나을 수도 ... 

아무래도 겨울에는 옷이 좀 불편하죠? 저런 식으로 옷을 따로 걸어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앞에는 메뉴판이 붙어 있는데, 가격은 대충 평균적으로 13,0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정도면 음 저렴하진 않지만 요새 나와서 먹는 가격 생각하면 그래도 괜찮죠? 

내부는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뭔가 개화기 지식인들이 식사 마시고 차 마시는 그런 살롱 같은 분위기입니다. 

메뉴판!! 

저는 소유에비사케동을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걸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 

위에 새우장이랑 연어가 올라가는 메뉴인데 새우랑 연어를 함께 맛볼 수 있기도 하고 뭔가 푸짐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좋습니다. 

다른 곳에 비하면 맥주도 꽤나 저렴한 편이에요. 생맥주가 3000원이니까 꽤 괜찮죠? 

짠!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뭔가 딱 깔끔하게 나오는 게 정갈하니 좋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후식으로 딸기도 하나 주는데 저게 참 별 것 아닌데도 저거 하나 있으니까 음식의 퀄리티가 확 높아지는 느낌. 

하 이 비주얼을 보세요. 

한참 전에 다녀온 곳인데 이 비주얼을 보니 이건 뭐 ... 미쳤습니다. 

예전에 샤로수길이 "새우당"이라는 식당이 엄청 유명했었는데 새우당에서 먹었던 새우장 덮밥이 생각나기도 하는데 암틍 거기보다 개인적으로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위에 계란을 톡 터뜨리신 다음에 적당히 밑에 있는 밥이랑 같이 새우 한번, 연어 한번 드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서 저기 있는 김을 싸드시면 되는데 저는 새우장을 먹을 때에는 김에 싸먹는 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후식으로 주는 딸기. 

이게 별 것 아니지만 ... 마지막으로 저 딸기로 입가심 하니까 좋더라구요. 

그리고 역시 일식을 먹을 때에는 이 생맥주가 빠질 수 없죠???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식사 하면서 곁들이기에는 충분한 양입니다. 

후 먹다보니 어느새 순삭. 

가게 분위기는 대충 이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테이블 간격이 그렇게 좁은 편이 아니어서 얘기하면서 먹기에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갔던 샤로수길 식당 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괜찮은 듯 !!!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