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의 모기퇴치기입니다 !!! 저는 다소 늦게 사긴 했지만 ... 그래도 막바지 여름 동안 꽤나 잘 사용한 제품입니다.
가을에 날이 좀 추워지니 밖에 있던 모기들이 다 안으로 들어와서 잘 때마다 윙윙 거리는 게 진짜 너무 못 견딜 정도로 짜증나더라구요 ㅠ
자다가 일어나서 불 다 켜고 잡는 것도 너무 힘들고 해서 샤오미 모기퇴치기를 구매했습니다.
https://qoo.tn/AcTbHR/Q117556915
저는 큐텐에서 구매했고 한개당 가격은 12,000원 정도였습니다 !!!
그냥 전기 파리채 치고는 꽤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 이 제품만의 엄청난 특장점이 있습니다 두둥. 그건 뒤에서.
일단 생긴 건 일반적인 전기 모기채와 비슷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저기 망 부분에 전기가 흘러서 모기가 거기를 지나가면 찌릿! 하면서 죽는 거죠.
그리고 이 제품은 사진에서처럼 충전 겸용 거치 스탠드가 제공이 됩니다.
모기 퇴치기 본체에 2,000mAh의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충전할 때는 저 충전독에 올려놓기만 하면 바로 충전이 됩니다.
충전할 때마다 일일이 케이블을 꽂지 않아도 되니 상당히 편리합니다.
이쪽에는 버튼이 있는데, 한번만 위로 올리면 버튼을 누를 때마다 전기가 흐르고, 맨 위로 한번 더 올리면 계속 전기가 흐르는 상태로 둘 수 있습니다.
자는 동안에는 이걸 들고 휘두를 수 없으니 잘 때는 아예 전원을 맨 위로 해서 켜놓고 잡니다. 그러면 지나가는 모기가 어이쿠!!! 하고 바로 죽는 거죠.
게다가 맨 위로 올려두면 이런 식으로 은은하게 불빛이 켜집니다.
그래서 잘 때 이렇게 켜놓고 자면 은은한 불빛으로 모기를 유인해서 태워 죽이게 됩니다. 모기가 우연히 지나가다가 걸리기를 기다리는 게 아니라 불빛으로 모기를 유인해서 죽이는 겁니다. 크 ...
게다가 잘 때는 어두우니까 불빛이 이거밖에 없어서 모기가 좀 많은 데서는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밑에 모기들이 우수수 떨어져 있습니다.
진짜로 이거 산 뒤부터는 모기 걱정은 안 한 듯 !!! 지금 당장은 이제 겨울이라 딱히 필요가 없을 것 같긴 하지만 여름에는 거의 필수템인 것 같습니다.
손에 쥐면 대충 이 정도 디자인과 크기입니다.
색상은 검은색도 있고 하얀색, 핑크색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전 검은색이 나름 고급스러워서 검은색으로 !!
아 그리고 충전독은 USB-C로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요새 케이블 타입이 다 USB-C로 바뀌고 있으니 이것도 좋습니다.
여름에 모기 때문에 꽤나 고생한 적이 있는데 진작 사서 뽕을 뽑았어야 했는데 좀 늦게 산 게 너무 아쉽습니다 ㅜㅜ 모기 때문에 고생한 지난 세월 ... 후 그 며칠이라도 이거 있었으면 잘 잤을텐데.
암튼 !!! 혹시 모기 퇴치기 하나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거 진짜 완전 완전 추천입니다.
어디 뭐 광고 없고 그냥 제가 산 건데 너무 괜찮아서 추천합니다.
https://qoo.tn/AcTbHR/Q117556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