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지른 아이템은 바로바로 ! 클립형 선글라스입니다.
올해 초에 동기들이랑 태국으로 여행을 갔는데 그중에 한명이 특이한 안경을 가지고 있는 거에요!
평소에는 그냥 안경인데 안경 위에 클립 같은 걸 씌우면 선글라스로 바뀌는 !!!!
마치 예전에 어릴 때 그 안경처럼 생겼는데 안경 위에 클립 올리면서 선글라스처럼 썼던 그거 ... 그거 기억 나시죠??ㅋㅋㅋ 그런 컨셉인데 되게 세련돼보이고 이뻐서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하나 구매했습니다.
짜잔 !! 저는 뭐 굳이 젠틀몬스터 같은 데서 비싼 걸 사진 않고 그냥 적당히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안경은 직접 써보고 사는 게 아니면 막상 받았을 때 제 얼굴에 안 어울릴 수도 있어서 그냥 제가 평소에 원래 쓰던 안경이랑 디자인이나 사이즈가 완전히 똑같은 걸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온라인 최저가로 35,000원 정도였고 도수를 넣는데 8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저는 눈이 그렇게 나쁜 게 아니라서 도수도 한쪽에만 약하게 넣는데 ... 눈이 나쁘든 안 나쁘든 옵션 이거 저거 붙이다보면 금방 8만원이 돼서 뭔가 돈 아까운 느낌 ㅠㅠㅋㅋ
짠 !! 이런 식으로 테는 금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금색 번쩍번쩍한 걸 좋아하는 성향이라 .. ㅎㅎ 제 마음에는 쏙 듭니다.
클립은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이렇게 얇상하게 생긴 선글라스 부분을 안경 위에 그대로 씌우면 됩니다.
원래 쓰던 안경 위에 바로 선글라스를 덧씌우는 거라서 눈이 나쁘신 분들은 선글라스에 따로 도수를 넣느라 돈이 이중으로 드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니까 사이즈가 제가 원래 쓰던 안경이랑 완전 똑같아서 그냥 제가 평소에 쓰던 안경 위에도 꽂아지더라구요. 그때 그때 필요에 따라서 안경 두개 번갈아가면서 쓰면 될 듯 !
이런 파우치도 들어있습니다.
파우치는 뭐 .. 들고다닐 정도는 아니네요 ㅋㅋㅋㅋ 색깔이 좀 촌스럽긴 합니다.
브랜드 이름은 VISUN 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이건 제가 원래 쓰던 안경입니다 !!! 완전 똑같아서 분간이 잘 안 되죠??ㅎㅎ
제가 원래 쓰던 것도 금색인데 앞 테두리에 검은색이 덧칠 된 디자인이고, 새로 산 안경은 그냥 온리 금색이에요!
이제 여름이 다가서 선글라스를 쓸 일은 없지만 .. 일단 이렇게 지름 보고를 해봅니다.
근데 사알짝 아쉬운 건, 이런 형태의 안경은 저한테 잘 어울리는데 선글라스는 잘 안 어울리는 느낌 ㅋㅋㅋㅋ 흠 ... 선글라스가 필요해서 산 건데 선글라스는 그냥 원래 있던 걸 쓸 것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