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제주도 3일차] 제주도 함덕해변 해물라면 맛집 / "제주 또바기" 다녀온 후기

by 박하씨 2019.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함덕해변에 자리하고 있는 해물라면 맛집!! "제주 또바기"라는 곳입니다. 

그래도 제주도까지 왔는데 뭔가 해물라면 한번 먹어줘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대충 검색을 해봤는데 여기가 꽤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마침 바로 함덕해변에 자리하고 있으니 간 김에 함덕해변 구경도 하면 될 것 같아서 함덕해변으로 향했습니다.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꽤 깔끔하고 규모도 큽니다. 

보말칼국수랑 보말죽도 파나보네요. 저희는 목표가 해물라면이었으니 해물라면을 시켰습니다. 

제주도고 보말로 만든 음식들도 유명해서 보말칼국수도 먹어보고 싶기는 했는데 ... 그래도 역시 라면이 있으면 라면을!! 

인테리어도 꽤나 이쁩니다. 

제가 좋아하는 카페 스타일의 인테리어. 

이렇게 나무로 인테리어를 해두면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짠!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초밥까지 같이 나오는 메뉴가 15,000원 정도였습니다.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 정도로 푸짐하게 나오면 충분히 괜찮은 가격. 

크 ... 꽃게 한 마리가 저렇게 통째로 들어가있어요 !!! 

라면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역시 해물을 듬뿍 듬뿍 넣으니 훨~~~~ 씬 맛있었어요 !!! 여기는 진짜 강추입니다. 

사이드로 만두도 하나 시켰는데 ... 음 만두는 그냥 평범합니다. 만두는 굳이 안 시키셔도 될 듯. 

초밥은 기대도 안 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뭐 초밥 전문점은 아니니 엄청난 기대를 하시면 안 되지만 그래도 소고기 초밥까지 나오고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순식간에 뚝딱! 아~ 이렇게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날의 시간이 가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공항으로 가야되는 시간이 다가와서, 친구가 가고 싶어했던 카페로 향합니다. 

3일 정도면 충분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 ㅠㅠㅠ 제주도는 여러번 와도 올 때마다 돌아갈 때 너무 아쉽네요 흑흑 ㅠㅠ 나중에 기회만 되면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런 것도 해보고 싶긴 한데 ... 기회가 올려나 ㅋㅋ 사실 이번에 변호사시험 끝나고 세달 정도 쉴 때 딱 하면 되는데 !!! 왠지 작년에 여행 잘 다니면서 쉬었으니 ㅠ 이번에는 돈을 벌어야 하지 않을까 ... 

나오는 길에 스타벅스가 꽤나 크고 이쁘게 있어서 사진 한 컷. 

스벅은 참 ... 어딜 가나 이렇게 규모도 크고 개성 있게 만들어놔서 항상 가고 싶게 만드는 것 같아요. 물론 들어가면 사람만 바글바글해서 별로지만 ...

암튼 !!! 오늘 다녀온 제주 또바기 해물라면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제주도까지 갔으니 해물라면 한번은 꼭 드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