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3일차] 넓고 조용한 제주도 해수욕장 추천 함덕해변 후기!

여행/제주도 2018 겨울

by 사용자 파카씨 2019. 10. 2. 01:43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제주도의 함덕해변입니다. 함덕해수욕장이라고 부르죠. 

여기는 제주도 북쪽 지역인데, 제주 시내에서 꽤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시내 근처로 동선 짜시면서 한번쯤 들를 만한 곳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여기는 "델문도"라는 카페가 바로 해변 위에 자리하고 있어서 오션뷰 보면서 커피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물론 ... 델문도라는 카페가 생긴지 워낙 오래된 곳이라 최근에 생긴 카페들처럼 힙하지는 않습니다. 

실내가 엄청 깨끗하거나 인스타에 사진 올릴 정도로 이쁘진 않은 것 같긴 한데 ... 그래도 바다 보면서 커피 마실 수 있는 곳이어서 좋습니다. 

여기 사진에 보이는 곳이 카페 델문도 !!! 

예전에는 저기 참 신기하고 좋았었는데 이번엔 딱히 들어가지도 않았네요 ㅎㅎ ... 

그냥 사진 찍고 놀았습니다 ㅋㅋ 

어후 ... 이때 하도 여기저기 여행 다닐 때여서 힘들어서 ㅠㅠㅠㅠㅠ 사진 찍는데 체력이 후달리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친구랑 함께하는 여행 마지막까지 신나게 !!! 

모델이 좀 더 이뻐야 사진도 더 이쁘게 나올텐데 ... 아쉽지만 그래도 카메라빨로 그나마 버텨봅니다. 

요새 사진 찍을 때 포즈가 너무 어색해서 이런 식으로 손 벌리고 많이 찍습니다 ㅋㅋ 

그리고 여기 함덕 해수욕장에는 "서우봉"이라는 약간 언덕 같은 산책길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산책로를 꼭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기가 봄에 가면 핑크뮬리도 많이 피고 그러나보더라구요 !! 꼭 그런 거 없더라고 그냥 산책로 자체가 꽤 이뻐서 한번쯤 걸을 만합니다. 

제주도 여행은 개인적으로는 요새 생긴 카페나 빵집 이런 데 찾아다니는 것보다 그냥 제주도 본연의 자연을 최대한 누리고 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아마도 해수욕장 모래 유실을 막기 위해 위에 이런 비닐 같은 걸 덮어둔 것 같네요. 

함덕 해변은 나름 제주도 해수욕장들 중에서는 꽤 유명하고 번화한 곳이어서 이 근처에 맛집도 꽤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기 바로 앞에서 먹었던 해물라면이 진짜 맛있었는데 거기 추천합니다! 

https://psyworld.co.kr/1102

 

[제주도 3일차] 제주도 함덕해변 해물라면 맛집 / "제주 또바기"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함덕해변에 자리하고 있는 해물라면 맛집!! "제주 또바기"라는 곳입니다. 그래도 제주도까지 왔는데 뭔가 해물라면 한번 먹어줘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대충..

psyworld.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