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요금 50프로 할인받는 법 / 프리미엄 가족결합

리뷰/IT, 전자기기

by 사용자 파카씨 2019.08.11 00:22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너무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요금 할인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KT에 있는 "프리미엄 가족결합"이라는 건데요!! 

이걸 이용해서 가족들끼리 하나로 묶으면 약정할인 25%에 더해서 25%의 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결과적으로 요금제의 50%를 할인받는 셈! 

 

이건 뭐 특별한 게 있는 건 아니고 가족들이 전부 한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을 때 가족들을 하나로 묶어서 요금 할인을 받게 해주는 정책입니다. 

저는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KT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는 거지만 통신사마다 아마 다 비슷한 정책이 있을 겁니다. 

저희는 마침 가족들이 다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통신사를 바꿀 필요도 없이 비교적 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하게 되면 일단 하나의 메인 회선을 정하고 나머지 가족들을 그 메인회선에 연결하는 식으로 하게 됩니다.

이때 메인회선과 나머지 가족 구성원들의 할인률이 조금 다른데, 메인 회선은 사용하는 요금제에서 5500원의 추가 할인이 되고, 나머지 가족들은 사용하는 요금제의 25% 추가 할인이 됩니다. 즉, 메인회선이 조금 손해보면서 나머지 가족들이 엄청 큰 이득을 보는 구조?

위의 그림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2회선부터 5회선까지 25%의 추가 할인이 제공되죠. 여기에 더해서 요금 약정 할인을 하게 되면 25% 할인이 더해지니 결과적으로 50%의 할인이 되는 셈! 

저는 KT의 데이터온 비디오 라는 69000원짜리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런 식으로 총 50% 할인을 받으니 이제는 한 달 휴대폰 요금이 34500원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비싼 요금제를 쓰면서도 월 요금이 저렇게밖에 나오지 않으니 이제는 매달 휴대폰 요금이 그다지 크게 부담되지가 않게 되었습니다. 

"슈퍼플랜 베이직"이라는 요금제를 사용했을 때의 예시입니다. 보시다시피 슈퍼플랜 베이직은 8만원짜리 요금제인데, 메인 회선은 54,500원만 내면 되고, 나머지 가족들은 8만원의 절반인 4만원만 내면 되죠. 

이게 진짜 할인률이 생각보다 정말 큽니다. 

이건 요금제별로 정리된 예시! 

저희 가족들은 전부 다 데이터온 비디오라는 저 69000원짜리 요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메인 회선을 제외한 나머지 가족 구성원들은 월 34,500원만 내면 되죠. 

가족들이 같은 통신사를 쓰고 계신분들은 가족결합을 통해 스마트폰 요금 할인 꼭꼭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