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정말 너무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 쉐어링"이라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걸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진짜 너무 너무 유용한 서비스니까 꼭 유용하게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데이터를 태블릿 등에서 무료로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요새는 요금제를 비싼 걸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데이터가 남아도는 경우가 많죠? 그 남아도는 데이터를 스마트폰에서만 쓰는 게 아니라 태블릿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원래는 저렇게 돈을 받았었는데 이제는 2대까지 무료로 지원이 됩니다!
2대까지 무료로 지원이 되니까 사실상 한 개인이 사용하기에는 2개 기기도 차고 넘칩니다. 저는 LTE 태블릿을 구매하면 LTE 태블릿이랑 연동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아이패드 같은 걸 구매하실 때 기왕이면 와이파이 버전으로 사지 마시고 한번 살 때 비용이 좀 더 들더라도 LTE 버전을 사서 데이터쉐어링으로 연결하셔서 언제 어디서든지 LTE 데이터를 무료로 마음껏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신청하시려면 그냥 태블릿을 가지고 근처 통신사 가셔서 "데이터 쉐어링 신청해주세요"라고 하면 알아서 해주십니다.
그럼 LTE 태블릿에 휴대폰에 유심 넣듯이 유심칩 하나를 넣어주는데, 이제 그 유심칩을 통해서 태블릿에서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처음에만 유심칩 구매비용을 지불하셔야 되는데, 그것만 내면 그 다음부터는 스마트폰에서 쓰는 데이터를 이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나눠서 쓸 수 있게 되는 겁니다 !!! 진짜 짱짱이에요.
꼭 유용하게 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