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청담에 있는 "숙달돼지"입니다. 여기는 뭐 체인점이니 여기저기 있어서 꼭 청담으로 가지 않아도 되고 가까운 데로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에이드 미식회"에서 하는 미식회에 오랜만에 다시 참석을 한 건데 이런 미식회에 참석해서 다양한 사람들 만나서 얘기하면서 먹는 것도 꽤 좋은 것 같습니다.
기본 셋팅으로 저런 계란찜?이 나오는데 이게 진짜 오지게 맛있습니다.
거의 메인이라고 해도 될 정도. 저것만 나중에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ㅎㅎ
그리고 개인별로 이렇게 소스 같은 것들이 셋팅이 됩니다. 깔끔해서 좋네요.
역시 돼지고기엔 저 명이나물을 싸먹는 게 진짜 꿀맛이죠.
크 ... 한라산을 시켜줍니다.
다른 소주보다 확실히 한라산이 마실 때 목넘김도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삼겹살을 주문하면 이렇게 저희가 시킨 삼겹살에 대한 정보를 따로 주십니다.
이게 참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저렇게 주니까 확실히 신뢰도도 올라가고, 지금 먹는 삼겹살이 좋은 거구나~ 그럼 이 정도 가격 낼 만하지~ 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하, 지금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ㅠㅠㅠ
고기가 두툼해서 그런지 익히는 데는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
대신 여기는 종업원 분들께서 일일이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굽느라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됩니다.
자 다 구워졌습니다. 이제 시식 고고!!!
이런저런 얘기 하면서 먹다보니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매장 안은 대충 이런 분위기.
고기집 치고는 꽤 깔끔하고 소음도 적습니다 .
사실 이런 고기는 먹으러 가면 너무 연기 자욱하고 시끄럽고 해서 좀 꺼리게 되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여기는 가격이 조금 비싼 대신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좋은 것 같아요!!!
비용을 더 지불하는 대신 그만큼 서비스를 받는 거죠.
깔끔한 고기 데이트 혹은 회식자리 찾으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리뷰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