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제품리뷰

남자 여름 카드지갑 추천 / 샤오미 지갑 사용기

by 박하씨 2019.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한테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 카드지갑입니다. 

샤오미에서 카드지갑까지 만든다고? 하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샤오미에서는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건 샤오미의 공기청정기나, 스마트폰, 태블릿, 보조배터리 정도이지만 샤오미는 주전자, 밥솥, 모자, 지갑 등등 정말 안 만드는 게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저는 대만여행을 하는데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이 있길래 들어가서 구매해왔습니다. 가격은 우리 돈으로 약 12,000원 정도. 

그냥 이번 여름 한 철 쓴다고 생각하고 구매해도 괜찮을 정도. 

나름 포장은 보통 지갑들처럼 잘 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지갑을 감싸는 천 같은 것도 있고 괜찮네요. 

짜잔 개봉을 해봅니다. 이런 식으로 일단 바깥 부분에도 카드를 두 장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건 .. 보증서? 

내부입니다. 

한쪽에는 신분증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반대편에는 카드 두장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바깥쪽에 두장을 수납할 수 있는 곳까지 합치면 총 5장의 카드가 들어가는 셈입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 치고는 그렇게 싼티가 나는 것도 아니고, 특히 남자들이 여름에 가볍게 들고 다닐 만한 데일리 지갑으로 충분히 괜찮은 것 같은 느낌. 

물론 지갑 같은 거는 뭔가 남자의 액세서리로서 브랜드가 중요하기도 하지만 ... 그냥 브랜드를 크게 따지지 않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만한 지갑이 필요하신 분들한테는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바깥쪽에 이렇게 카드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교통카드로 사용하는 카드를 저기 바깥쪽에 두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크기도 상당히 작죠? 여름에는 자켓이나 코트를 입지 않으니 이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게 상당히 일인데 그냥 주머니에 넣어도 그렇게 티 나지 않을 정도의 크기와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날이 쌀쌀해서 코트를 입고 다녀서 크게 필요하지는 않긴 한데 ... 나중에 여름에 한번 잘 사용해보고 또 불편한 점, 좋은 점들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uFkKdUQIZ2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