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 필수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사용기

리뷰/샤오미

by 사용자 파카씨 2019.03.15 02:08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은 ‘삼각대’ 기능이 있는 셀카봉입니다. 


일단 생긴 건 일반 셀카봉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접힌 모습인데 저 뒤로 제껴진 부분을 앞으로 펼치면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 7 플러스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폰 7 플러스까지는 무난하게 거치가 됩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저는 블랙이 좀 더 고급스러운 것 같아서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이 리모컨 부분이 분리된다는 점입니다. 


이런 식으로 리모컨만 따로 간편하게 떼어낼 수 있기 때문에 삼각대처럼 세워두고 멀리서 셀피를 찍을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은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 시간은 며칠 동안 여행하면서 한번도 충전을 하지 않을 정도로 꽤 긴 편입니다. 


저렇게 휴대폰 거치하는 부분을 위로 펼친 다음에 반대 방향으로 돌려주면 됩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은 블루투스로 연결되는데, 한번만 연결해두면 그 다음부터는 리모컨을 켜면 자동으로 스마트폰과 연결됩니다. 

그래서 사용할 때에는 그냥 리모컨 전원을 켜서 사용하면 되고, 사용을 마치고 리모컨 전원만 따로 꺼주면 돼서 편리합니다. 


삼각대 부분까지 펼친 모습입니다. 


꽤 안정적으로 세워지고, 이 상태로 어디 세워두고 리모컨을 떼서 셀피를 찍으면 됩니다. 


대신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함께 거치시켜놓고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너무 멀리 두고 찍으면 혹시라도 누가 훔쳐가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기는 합니다. 




셀피를 찍을 때 이런 식으로 목 부분을 길게 늘어뜨려도 됩니다. 



대신 다른 셀카봉들과 비교해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은 늘어는 목 부분의 길이가 꽤 짧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삼각대처럼 세워서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너무 길게 목을 빼서 세우면 불안정해지고 조금만 충격이 가해져도 쓰러져서 스마트폰에 충격이 갈 염려가 있어서 일부러 제한을 둔 것 같습니다. 

제가 볼 때도 삼각대 기능을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 정도 길이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의 가격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저는 12,000원 정도를 주고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여행할 때 가져가면 주변 사람들이 삼각대가 고급스럽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가성비 진짜 최고인 제품. 

삼각대야 워낙 흔한 제품이기는 하지만 기왕이면 삼각대에 리모컨까지 겸용된 제품이면서도 가격도 저렴한 이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 정말 추천합니다! 



[11,300원](▼9%)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 가성비 셀카봉 / 삼각대 / 블루투스 연결 / 알루미늄 합금

DIRECTJAPAN.QOO10.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3.15 11:37
    우와~ 몇년전 삼성에서 나온것과 정말 똑같네요. 접히는 방식이며, 리모콘, 리모콘모양, 디자인 까지 100프로 같아요 놀라울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