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로 누렁니 치아미백 하기 / 루투스 치아미백기 사용기

리뷰/일상, 리빙

by 아주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 장인 파카씨 2018.12.02 19:16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치아미백기입니다!!! 

저도 뭔가 미용, 의료 이런 데에 관심이 많아서 예전에 무려 50만 원이 넘게 주고 여드름 레이저 치료기를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는데 ㅠㅠㅠ 사실 별 효과도 못 보고 다시 중고로 팔아더랬죠. 

그 뒤로는 그냥 가정용 의료기기는 사지 말고 그냥 필요할 때 병원을 가는 게 낫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운 좋게도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다른 종류의 의료기기를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 제품은 약품까지 함께 사용을 해서 그런지 확실히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루투스 치아미백기’라는 제품인데 서울대 연구팀과 함께 연구해서 만들었고, 공식적으로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68,000원입니다. 

구매링크 :https://goo.gl/tVKkd5

개봉기 


제품 패키징입니다. 


두 상자로 구성되어 있는데 왼쪽에 있는 게 제품 본체이고, 오른쪽에 있는 게 각종 보조기구와 약품입니다. 


이게 입으로 미백용 레이저를 조사해주는 기구입니다. 


특히 이 루투스 치아미백기는 치아마모 없이 치과 방식과 동일한 원리로 치아미백을 해주는 제품인데, 서울대 치과대학병원 임상실험으로 그 효과까지 입증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공식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니 확실히 효과는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요새 이가 살짝 누렁니로 변하는 것 같아서 안 그래도 치과에 가서 무슨 시술이라도 좀 받아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라서 그냥 주저하고 있던 중에 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렁니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건 제품 본체입니다. 

알록달록한 디자인이 살짝 유치하기는 한데 .. 

뭔가 도넛처럼 생긴 걸 의도한 것 같습니다. 


입에 물고 있을 때 무슨 도넛 먹고 있는 것처럼 귀엽더라구요. 


오른쪽에는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으로 하니 집에 흔히 굴러다니는 마이크로 5핀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른 상자를 열어봅니다. 여기는 제품 사용과 관련된 각종 부속품들이 들어있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맨 오른쪽에 있는 저 담배처럼 … 생긴 건 솜입니다. 제품을 입에 사용하기 전에 구강 안에 있는 침을 정리할 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사진 상단에 있는 건 마우스피스입니다. 저걸 입에 껴서 입을 벌린 상태로 유지해서 제품 본체로 빛을 조사합니다. 


이건 미백 약품! 


아래에 있는 저 살색 도구는 맨 처음에 치아에 묻은 이물질을 제거하는 용도입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제품 하나에 꽤 푸짐하죠? 

사용 방법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입니다. 

아무래도 낯선 제품이니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이 설명서를 참고하는 게 좋습니다. 


이건 자신의 지금 치아상황을 체크할 수 있는 가이드입니다. 

저걸 입에 대고 자기가 지금 어느 정도인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설명서를 자세히 한번 봐봅니다. 일단 구성품들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구요. 


이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일단 미백펜은 장기보관 할 때에는 냉장보관 하는 게 좋다네요. 


  1. 첫 번째로 클렌징스틱을 사용해서 치아를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2. 그리고 아까 그 담배처럼 생긴 코튼을 입 안에 넣어서 침을 막아줍니다. 


  1. 마우스피스를 장착합니다. 
  2. 다시 코튼을 이용해서 치아에 묻은 침을 제거합니다. 


  1. 치아에 미백제를 도포합니다. 


  1. 광조사기를 장착해서 가동합니다. 


참고로 광조사기는 저렇게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마우스피스에 딱 맞게 아다리가 맞아서 들어갑니다. 

저거 하는 내내 일일이 손으로 들고 있으면 좀 귀찮을 수 있는데 그냥 누워서 마우스피스 끼고 저 광조사기를 마우스피스에 꽂아두면 되니 생각보다 편리합니다. 

그렇게 5분 정도를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일단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동봉된 구성품 자세히 보기 


이게 코튼입니다. 

한번 사용할 때에 코튼이 2~4개 정도가 필요해서 코튼은 생각보다 빨리 소모됩니다. 근데 사실 코튼은 꼭 이걸 사용할 필요는 없으니 집에 있는 솜 같은 걸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귀찮아서 코튼까지는 안 쓰고 그냥 사용할 때도 있었어요. 


이건 치아 표면 정리할 때 사용하는 기구. 

마우스피스입니다. 

아무래도 입 안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사용 전후로는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 게 좋겠죠? 

이건 화이트닝 치아미백제입니다. 

이런 식으로 사이펜처럼 생겼는데 사인펜으로 색칠하듯이 치아 표면에 골고루 발라주시면 됩니다. 

이게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광조사기! 

안쪽이 크롬 재질로 돼있는데, 거울방식을 채택해서 치아 구석구석 깨끗하게 미백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작동을 시키면 이렇게 전원버튼 쪽에 불이 들어옵니다. 

저 빛이 치아미백제와 반응해서 누렁니를 하얗게 만들어줍니다! 

마우스피스에 광조사기를 끼운 모습. 입에 물면 저런 모양이 됩니다 … 

남들이 보면 좀 부끄러울 수 있으니 혼자 있을 때 사용하세요 ㅠㅋㅋㅋ 

빛이 나오는 부분은 저렇게 4개가 있네요. 생긴 건 그 LED 마스크와 동일합니다. 

일단 저는 4일 정도 사용해봤는데 효과가 꽤 있는 것 같기는 합니다. 사실 제가 원래 누렁니가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어서 확연하게 하얘졌다! 라고 할 수는 없는데 확실히 그 치아에 바르는 약품이 살짝 쓴 맛이 나던데 그 약품의 효과도 있어서 치아 표면을 정리해주는 느낌이 듭니다. 

저녁에 침대에 누워서 유튜브 보면서 그냥 입에 물고 있으면 돼서 상당히 편리하고 좋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공식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