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무실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법 / 마크앤드로우 데스크아크 정리함

리뷰/일상, 리빙

by 사용자 파카씨 2018. 10. 27. 21:41

본문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해주는! 

멀티탭 정리함 겸 수납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크앤드로우’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데스크 정리함인데, 홈페이지(https://smartstore.naver.com/markndraw)에 들어가보니 이쁜 디자인 실용 상품들이 많이 있네요. 가격은 39,000원입니다. 


이런 식으로 생긴 데스크 정리함인데, 저 앞에 있는 구멍들에는 연필, 펜, 자, 가위, 스테이플러 등 각종 사무용품들을 본인 용도에 맞게 정리해서 넣을 수 있고, 

안쪽에는 멀티탭을 넣어서 책상 위에 널부러진 전선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상자는 깔끔하고, 크기는 꽤 큰 편입니다. 

저 뒤에는 사용법이 적혀 있네요. 딱히 사용법이랄 건 없고 안쪽에는 멀티탭이나 공유기를, 앞에 구멍에는 각종 사무용품들을, 그리고 위에는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그럼 개봉을 해봅니다! 맨 위에는 유저 메뉴얼도 깔끔하게 있습니다. 


디자인 상품 회사답게 메뉴얼도 정말 깔끔합니다. 


한글이 없어서 뭐지 싶었는데 한글로도 잘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본체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인디고 블루 색상인데 화이트, 레드, 그레이 색상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품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는데 상당히 깔끔합니다. 


위에 있는 두 구멍에는 펜이나 자 같은 비교적 작은 것들을 넣을 수 있고, 맨 아래에 있는 폭이 넓은 구멍에는 스테이플러 같은 큰 사무용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구멍에는 스마트폰을 꽂을 수 있고, 뒷 부분에 있는 공간에는 보조배터리나 열쇠 등등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올려둘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꽂는 부분에는 케이블을 넣을 수 있는 구멍도 있어서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송송 뚫린 구멍이 스피커 역할을 해서 스마트폰을 거치한 상태에서 소리의 막힘 없이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뚜껑은 이런 식으로 열립니다. 


안쪽이 잘 안 보이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펜 넣는 구멍 때문에 빈 공간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멀티탭은 작은 멀티탭 하나가 들어갈 것 같습니다. 

저는 샤오미 멀티탭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 멀티탭이 정말 간신히 들어갑니다. 



앞 부분에 저렇게 스피커 소리가 막히지 않도록 구멍을 뚫어놓는 센스 정말 좋네요. 


간단하게 정리를 해봅니다. 


이 윗부분에 이렇게 자주 사용하는 보조배터리들 올려놓으니까 딱이네요. 


저런 식으로 펜이랑 만년필 잉크를 넣어봤습니다. 


위쪽에 제 아이폰도 거치를 해봤습니다. 지금 케이블을 바깥으로 빼놓은 상태인 건데, 저 케이블로 아이폰을 충전하면서 거치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안쪽에 가려져 있어서 눈으로 볼 때 정말 깔끔하고 좋습니다. 


크 정리 끝! 펜이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가는 건 아니지만, 그냥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만큼은 충분히 들어갑니다. 


예전에는 저 보조배터리랑 안쪽에 있는 멀티탭, 그리고 펜들이 책상 위에 널부러져 있었는데 이렇게 정리하니까 정말 깔끔합니다. 


공식 이미지인데 … 


확실히 제가 정리해서 넣은 것보다 훨씬 간지나네요. 



색상이 저렇게 네 종류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랑 그레이가 이뻐보이네요 ㅎㅎ 




제 책상에 정리한 모습인데 이렇게 사용하니까 진짜 책상에 앉을 때마다 기분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책상 정리도 하고 책상 인테리어(?)를 바꾸니 왠지 책상에 앉아서 공부하고 싶은 기분! 

물론 … 이런 기분도 얼마 안 가겠지만 일단 이 설레는 기분으로 빡공한다! 변호사시험이 이제 70일밖에 안 남았어요 ㅠㅠㅠ 응원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