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리빙

나만의 드레스룸 만들기 / 안경, 시계 보관함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저렴하게 구매한 안경, 시계 보관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그냥 안경이나 시계, 그리고 각종 액세서리들을 대충 옷장 서랍 안에 넣어서 보관했는데 어느 순간 안경 보관함 하나 살까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런 게 너무 비싸지 않을까 싶었는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저렴하게 팔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12,500원! 



총 안경 3개가 들어가고, 시계 6개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입니다. 


상자 겉부분 재질은 인공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잠금 장치가 있고 열쇠로 잠궈들 수도 있습니다. 근데 뭐 … 엄청 비싼 시계를 보관하는 것도 아니긴 하고 … 이걸 잠궈두면 사용할 때마다 열쇠를 사용해서 열어줘야 하는 게 너무 불편할 것 같네요. 


무엇보다도 이게 무슨 금고도 아니고 훔쳐갈 거면 그냥 통째로 훔쳐가서 상자를 깨버리면 되기 때문에 열쇠로 잠궈두는 건 아무런 의미가 없는 듯. 


안에 대충 이것저것 넣어봤습니다. 


저는 시계가 세개밖에 없어서 일단 세 개를 넣었고, 나머지 시계 넣는 공간에는 스펀지를 빼내고 부토니에, 브로치 등을 넣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제 안경 하나와 선글라스를 넣어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사용할 때에는 대충 이런 모습이 됩니다. 

나름 고급스럽죠? 


아침에 일어나서 이거 열어서 시계 딱 차고, 안경 끼고 하면 괜히 드레스룸에서 간지나게 챙기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단돈 만원에 이 정도 퀄리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니 진짜 너무 최곤 듯. 


저는 이런 식으로 옷장 서랍 위에 올려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킹스맨 보면서 그런 고급스러운 드레스룸 하나 갖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 당장 그렇게 하지는 못하니 일단은 이 정도로도 만족! 

최근에 산 것 중에 가격 치고 만족도는 정말 높은 물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