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쇼핑) 베비즈 눈 마사지기 / 눈을 위한 투자 / 브레오보다 베비즈를 추천하는 이유

by 박하씨 2017.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 다이어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은 생소할 수도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새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워낙 많이 봐서 눈이 피로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눈 건강을 위한 투자입니다. 

이 제품은 "베비즈 눈마사지기"입니다. 

상자는 사진처럼 깔끔한 블랙입니다! 사진에서 큰 상자는 함께 구매한 메모리폼 목베개이고, 작은 상자가 본제품이에요! 

저는 베비즈 공식몰에서 메모리폼까지 해서 18만 원 정도에 구매를 했는데요 !!! 지금 펀샵에서 메모리폼 무료 증정 이벤트로 약 15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펀샵에서 구매하시는 게 제일 저렴할 것 같아요. 펀샵에서 판매하는 베비즈 눈마사지기로 이동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정품이라도 딱! 박혀 있네요 ㅎㅎ 


일단 메모리폼 목 베개를 개봉해보겠습니다.

뭐 이거는 그냥 여기저기서 보는 메모리폼 목 베개랑 크게 다르지는 않아요. 



저 뒤에 뭔가 꼬랑지 같은 게 달려있는데 접어서 부피 작게 휴대할 수 있게 해주는 파우치에요!

이렇게 접는 건줄 알았는데 설명서를 보니까 더 작게 접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진처럼 꽁꽁 싸매서 접으면 저렇게 휴대하기 좋게 동그랗고, 조그만하게 접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 어디 여행 다닐 때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자 이제 본 제품을 개봉해보겠습니다. 

뭐이리 뚜껑이 무거운가 했는데 상자 뚜껑이 나무 재질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ㄷㄷ 뭔가 묵직하니까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네요. 

이건 함께 동봉되어 있는 파우치에요! 어디 휴대할 때 본 제품에 기스나지 않게 보호!

케이블인데 이건 보통 사용하시는 마이크로 5핀 사이즈여서 그냥 평소에 휴대폰에서 쓰시던 거 쓰시면 될 것 같아요 !! 

두둥 드디어 베비즈 눈마사지기가 보입니다 ㅎㅎ 



하얀색 포장으로 깔끔하게 쌓여있네요. 

원래 이런 거 사면 설명서는 안 읽는데, 왠지 이건 낯선 제품이라 설명서를 읽어봐야 할 것 같아요. 특별한 건 없고 그냥 전원 켜는 거랑, 음악 소리 음소거 하는 것만 알면 될 것 같아요. 음악 변경 버튼 두 개를 동시에 누르면 음소거가 됩니다 !!! 뭔가 마음의 안정을 위해 혼자 있을 때에는 소리를 켜놔도 될 것 같은데 비행기에서 사용한다거나 할 때에는 음소거를 하는 게 좋겠죠? 

한쪽 면에는 베비즈라는 로고가 고급스럽게 박혀 있어요. 저 로고 적힌 부분을 누르면 충전 단자가 나옵니다. 

눈에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천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서 불편하지 않고, 탄력성 있는 밴드가 뒤에서 뒤통수를 눌러줘서 눈 부분에 압이 가해지도록 합니다 !! 마사지 강도는 저 끈의 길이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좀 강하게 하고 싶으면 끈을 짧게 당기고, 좀 약하게 하고 싶으면 끈을 느슨하게 하시면 돼요 !! 

파우치에 넣은 모습 

아까 전에 보여드렸던 베비즈 로고가 박힌 부분의 충전 단자입니다 !! 그냥 평소에 사용하던 충전기를 그대로 쓸 수 있으니까 편하네요. 


에고 뒤집어졌네요 ㅠㅠ 버튼은 세 개로, 전원 버튼과 음악 재생 조작 버튼입니다. 전원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면 모드 변경이 가능해요 !! 근데 저는 그냥 전원 키면 바로 실행되는 모드가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베비즈 눈마사지기를 사고 유명한 경쟁 브랜드인 브레오꺼를 살까 사실 고민을 했었는데요. 오늘 교보문고 가서 브레오 눈마사지기를 사용해본 결과 베비즈꺼를 사기를 잘했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마사지 강도 !!! 베비즈꺼는 상대적으로 브레오꺼에 비해서 소음은 작게 느껴지기는 하는데 그만큼 마사지 강도가 좀 약했어요 ㅠㅠ 그래서 그냥 간질 간질한 느낌??? 

그리고 베비즈 눈마사지기를 작동 시키면 눈에 따뜻하게 온열을 가해주는데요. 그런 온열 온도도 브레오꺼는 좀 미적지근하다는 느낌인데 베비즈꺼가 딱 적당하게 뎁혀주는 느낌 !! 

저는 개인적으로 두 제품 중에서는 베비즈를 추천합니다. 

소개해드린 베비즈 눈마사지기 어떠신가요?? 뭔가 가격을 생각하면 그렇~~~게까지 좋다고 하기는 힘들긴 한데 그냥 자면서 눈에 쓰고 자니까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눈 건강에 투자하는 느낌은 들어요. 여유가 되시면 구매하시는 건 추천합니다 !!! 

지금까지 파카씨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성들여 쓴 글에 여러분들의 댓글과 공유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ㅎㅎ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