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애플펜슬 수납이 가능한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케이스 사용 후기 / 애플펜슬을 잃어버리지 않으려면?

리뷰/IT 제품리뷰

by 박하씨 2017. 12. 10. 18:47

본문

728x90

애플펜슬 수납이 가능한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애플펜슬 사용이 가능한 아이패드프로를 사용하면 일반 터치만 사용할 때에 비해서 훨씬 생산성 있는 작업을 하는 게 가능해진다. 그런데 문제는 이 애플펜슬을 아이패드와 함께 가지고 다니는 게 생각보다 편하지는 않다는 점이다. 서피스의 경우 펜슬을 제품 옆에 부착할 수 있도록 자석 구조를 가지고 있고 한데, 애플펜슬을 정말로 그냥 따로 들고 다니는 수밖에 없다. 

그래서 예전에는 옆에다가 붙이고 다닐 수 있게 부착식의 홀더 같은 걸 구매해본 적도 있고 한데, 그런 형태도 딱히 편하지는 않았다. 그러다가 아마존을 구경하던 중 정말 내가 찾던 그 제품이 딱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다. 




이런 형태의 제품이다. 사진에서 보듯이 옆에 애플펜슬을 꽂아둘 수 있고, 옆에가 뚫려있어서 스마트커버나 스마트키보드를 장착할 수도 있다. 

가격은 16달러이다. 



제품이 도착했다. 뒷부분의 재질은 약간 패브릿 느낌이 나는데 상당히 고급스럽다. 



애플펜슬을 꽂는 부분은 오른쪽에 달려있는데, 저 부분은 약간 고무재질이다. 



이런 식으로 펜을 가지고 다니다가, 펜을 쓸 때에는 밑에 있는 구멍으로 손을 넣어서 ... 꺼내주면 된다. 




케이스 두께는 약간 두꺼운 편이다. 



이런 식으로 가지고 다니면 적어도 애플펜슬을 잃어버린 염려는 없다. 



개인적으로 케이스를 씌우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성격인데, 애플펜슬을 수납할 수 있다는 기능성이 있으니 그나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할 때에는 바닥에 놓고 사용할 때가 많은데 그냥 생패드 상태에서는 바닥에 두는 게 조금 부담스러운데, 케이스가 있으면 바닥에서도 막 굴릴 수 있으니 상당히 편리하다. 

혹시 애플펜슬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리뷰였으면 좋겠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