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랑 아이유가 산책한 바로 그곳! 애월 한담 해안산책로
안녕하세요! 파카씨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애월 한담 해안 산책로입니다~!
위치는 제주도의 서쪽, 애월이라는 곳에 있어요. 여기는 워낙 유명해서 아마 한번쯤은 들어본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 유명한 봄날카페, 지디카페들이 다 여기에 모여있고, 이효리랑 이상순의 집도 근처에 있다고 하죠!
특히 여기는 서쪽이라 노을 질 시간쯤에 가셔서 산책좀 하면서 노을이랑 보시면 여행을 마무리 하는 아주 아주 좋은 저녁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여기서 사람들만 바글거리는 지디카페나 봄날카페보다 ‘지금이순간’이라는 카페가 훨씬 훨씬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제주도) 지금이순간 Cafe&Villa / 한담산책로에서 석양보기 좋은 카페 / 효리네민박에서 이효리랑 아이유가 산책한 곳
(제주도) 몽상드애월 / 효리네민박에 나온 지디카페 / 제주도에서 노을 보기 좋은 곳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산책로라는 팻말이 세워져있습니다.
산책로로 들어가서 마을 쪽(?)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이쪽 방향으로 쭉 가시면 유명한 봄날카페가 있고, 더 위로 올라가시면 지디카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반대쪽으로 가는 거죠.
애월 한담 해안산책로로 가면서 애월 카페촌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저희가 여기 온 목적은 바로! 효리네민박에서 이효리와 아이유가 산책했던 애월 산책로를 거닐면서 석양을 보기 위함입니다.
애월이 제주도의 서쪽이다보니 여기에서 정말 수평선 너머로 떨어지는 일몰을 기가 막히게 볼 수 있습니다.
마침 이날이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저녁이었는데 마음까지 차분해집니다.
효리네민박 덕분에 여기를 알게 된 사람들이 이제 지디카페, 봄날카페 말고도 이쪽으로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애월이야 워낙 유명해서 제주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들르실 것 같은데, 기왕이면 동선 짜실 때 오후 4-5시쯤에 이곳에 도착하는 걸로 해서 유명한 봄날카페, 지디카페 구경이랑 하시다가 이쪽에 와서 산책하면서 일몰 보는 걸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