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네틱 스마트폰 멀티 충전기
아마도 여행할 때에 가장 불편한 점 중 하나가 충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여행은 짐 없이 하는 게 최고라고는 하지만, 어쩔 수 없이 가지고 다녀야 하는 물건들이 꽤나 되죠. 대체로 스마트폰이랑 카메라는 기본이고 보조배터리, 노트북, 태블릿 등을 가지고 다니는 분들도 많죠.
저도 최대한 짐을 줄이려고 이번에 일본 갈 때 노트북이랑 태블릿 같은 건 다 두고 갔는데도 드론을 가지고 가다보니 드론 본체, 드론 조종기, 보조배터리 2개, 스마트폰을 충전해야 해서 케이블 때문에 너무 어지럽고 복잡하더라구요. 밤마다 충전하려고 멀티탭 꺼내고, 충전 케이블들 꺼내서 하나 하나 다 연결하고 하니 너무 번잡해서 여행용으로 쓰려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짜잔! 이번에 지른 제품은 "커네틱 스마트폰 3 in 1 충전케이블"입니다.
구매는 펀샵에서 했고 가격은 두개 합쳐서 18,000원 정도였습니다.
사실 구매할 때도 몰랐는데 2개를 구매하면 차량용 충전기를 주는 이벤트를 하는 중이었더라구요 ㅋㅋ 처음에는 잘못 온 건 줄 알고 개이득이라고 생각했는데 ...
하나는 여행용으로 쓰고, 하나는 침대 옆에 가져다둘 생각입니다. 제가 아이폰을 쓰니까 라이트닝으로는 아이폰을 충전하고, 마이크로 5핀으로는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려고 합니다. 게다가 보조배터리가 2개여서 지금까지는 하나 충전 다 되면 바꿔 끼우는 식으로 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이게 사은품으로 온 차량용 충전기입니다.
제품 전면에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쓰여있습니다. 케이블 길이는 1.2미터이고, 2.1암페어를 지원합니다.
색상은 파란색이랑 빨간색이 있는데 저는 파란색으로 했습니다! 청량한 느낌 들고 좋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USB에 꽂으면 라이트닝 하나, 마이크로 5핀 제품 두 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동시에 꽂으면 충전속도 저하는 있겠지만 한번에 여러 개 꽂아놓고 자면 되니까 큰 문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케이블을 묶고 있던 끈을 풀었습니다. 이 케이블 재질이 꽤나 빳빳한 재질입니다. 좋은 말로 하면 튼튼하다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빳빳한 것보다는 부드럽게 휘어지는 케이블 재질을 더 좋아해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일단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을 충전해봤습니다. 뭐 문제 없이 잘 됩니다.
이런 식으로 보조배터리에 꽂아서 동시에 여러 개를 충전하는 용도로 써도 상관은 없을 것 같습니다만, 그러려면 보조배터리 용량이 넉넉해야겠죠?
이거는 ZMI의 20,000mAh 제품이라 이런 식으로 꽂아서 여행 하면서 다른 사람이랑 나눠 쓰는 것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제품에 실제로 꽂는 부분!
나머지 여행용으로 쓸 녀석은 그냥 포장도 뜯지 않고 여행용 캐리어에 잘 보관해두었습니다.
이건 사은품으로 들어있던 그 차량용 충전기인데 그냥 평범합니다. 브랜드가 현대인 점이 좀 특이하기는 하네요. 가운데가 전화기 선처럼 스프링 케이블로 돼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 공간이 절약되고, 케이블이 널부러지는 걸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그런데 차가 없습니다 ...
음 개인적으로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1. 사용하는 기기가 여러 개인 얼리어답터
2. 여행을 자주 다니는 욜로족
3. 그냥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
4. 여자친구와 휴대폰을 같이 충전하면서 쓰고 싶은 분?
저는 1, 2, 3번에 해당해서 구매를 했고, 4번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새로운 용도를 제안해봅니다 ㅎㅎ...
요새 가을도 오고 그래서 그런지 쇼핑에 맛들려서 니트도 하나 샀는데 같이 왔네요. 내일 당장 입어야징~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