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카페, 디저트

(샤로수길) 코젤다크하우스 샤로수길점 / 선선한 테라스에서 흑맥주 마시기 좋은 곳

by 박하씨 2017. 9. 16.
반응형

코젤다크하우스 샤로수길점 

오늘은 간단하게 샤로수길에서 가기 좋은 맥주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흑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이곳은 '코젤다크하우스'입니다. 이름에서 바로 알 수 있듯이 코젤 흑맥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위치는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중간에 있는 샤로수길입니다. 딱 샤로수길에서 제일 번화한? 메인 쪽에 자리하고 있어요. 



가게 입구입니다! 체코 흑생맥주 전문점이라고 떡하니 쓰여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진짜 체코에 가서도 한번쯤 꼭 먹어보고 싶어요. 



메뉴입니다. 저는 처음 온 거라서 가운데에 있는 코젤흑생맥주 630cc 짜리를 시켰습니다. 그 옆에 있는 코젤다크 시나몬도 괜찮다고 하던데 다음에 또 가면 마셔봐야겠어요! 



아래에는 그냥 클라우드 생맥주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필스너도 있습니다. 

흑맥주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거 마셔도 되니 각자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각종 안주 메뉴들도 있어요~! 저희는 워낙 밥을 잘 먹고 가서 배는 안 고파서 이런 치킨 메뉴는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 ㅠ



저 아래에 있는 참치 까나페를 시켰습니다. 안주 메뉴들이 크게 속에 부담 없고, 플레이팅도 이쁜 것들이 많아서 데이트 하러 오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진짜 심플하게는 먹태구이나 마른안주 이런 것도 있네요. 



맥주가 나왔습니다!! 크 저 풍성한 거품들. 



사실 코젤은 그냥 캔맥으로밖에 못 마셔봤는데, 역시 생맥이 훨씬 맛있습니다. 게다가 저 위에 있는 거품이 보통 가는 호프집에서 시키는 생맥에 있는 가벼운 거품이 아니라 묵직한 느낌이, 거품에서도 맥주향이 짙게 느껴집니다. 






이건 안주로 시킨 참치 까나페입니다!! 왠지 와인 안주로 제격일 것 같기는 하지만, 뭐 맥주 안주로도 좋았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좋아서 이런 거는 딱 여자랑 와서 시켜야겠습니다. 



매장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니어서 혹시 가셨을 때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만, 밖에 테라스 자리까지 하면 아마 충분할 거에요~! 요새 날씨도 좋고 하니 저는 최대한 테라스 쪽에 앉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