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카페, 디저트

(스타필드) 더수퍼펍 / 스타필드에서 수제버거 먹을 만한 곳

by 박하씨 2017. 7. 7.
반응형

스타필드 더수퍼펍 후기 

하남 스타필드의 식당가로 가면 이래저래 식당들이 많이 있기는 한데 생각보다 먹을 만한 것도 없고, 무엇보다도 퀄리티 대비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저도 친구랑 갈 때마다 항상 뭐 먹을까 고민하면서 '잇토피아'를 몇 바퀴를 도는데, 그나마 괜찮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더수퍼펍'이라는 수제버거집인데 가격 대비 괜찮은 곳입니다. 



매장은 이런 식으로 생겼어요~! 스타필드의 식당가를 '잇토피아'라고 부르는데 잇토피아로 들어가는 곳 왼쪽편에 있습니다. 



여기 앉아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기는 한데 스타필드에 채광 좋은 창가 자리도 있으니 그쪽 가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안쪽에서 바로 만들어서 주십니다. 



보시면 셋트 가격은 대충 12,000원 정도입니다.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요새 수제버거 가격이 대충 이 정도는 하니까 괜찮은 수준입니다. 




운이 좋아서 괜찮은 자리를 잡았습니다. 




완성되면 진동벨로 알림을 줍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2개를 시키니 이런 식으로 종이 상자에 담아서 줍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왕이면 접시에 따로 담아서 주는 게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게 2인분이니 보기에는 많아보이지 않지만, 수제버거 특성상 고기가 두툼하고 안에 들어있는 게 많아서 생각보다 배가 부릅니다. 



계란이 반숙으로 들어가있는데 계란 덕분에 맛이 괜찮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느낌이 약간 화덕피자랑 비슷한 느낌? 살짝 탄 듯한 맛이 오히려 풍미를 돋구어주는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주말인데 주말에 스타필드로 놀러가시는 분들 수제버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