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가성비 좋은 온천 호텔 "도미인" 후기 / 강남 온천 호텔 / 강남역 호캉스 후기 / 도미인 야식

여행, 맛집/국내여행

by 박하씨 2023. 2. 3. 07: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 파카씨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강남역에서 가성비도 좋고 온천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도미인"이다. 

강남역에서 예전에 호텔을 찾다가 왠지 인테리어도 나름 이뻐 보이고 온천도 있고, 심지어 야식도 준다고 해서 방문했던 곳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를 남긴다. 

나는 10만원 이하로 굉장히 저렴하게 갔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샌 약간 유명해져서 그런지 가격이 좀 오른 것 같다 ㅠㅠ 주말에는 한 15만원 정도 하는 것 같다 ... 물가가 너무 오른다. 

일단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 

비즈니스 호텔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프론트는 5성급 호텔보다는 조금 못하다. 

비즈니스 호텔이라서 이런 식으로 유료로 세탁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저녁에는 야끼소바를 야식으로 주는데 미쳤다. 

저녁에 온천하고 소바 먹으면 진짜 최고임.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은 좋은 편이다. 

대신 강남역이나 역삼역에서는 조금 걸어야 한다.

여기는 호텔 로비. 

이 호텔에서 무조건 누려야 하는 인프라는 지하에 있는 "대욕장"이다. 

대욕장은 지하 2층에 자리하고 있고 오후 15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즉, 체크인 하고부터 저녁까지 원없이 이용할 수 있는 셈. 

그리고 저녁에는 소바로 야식을 주는데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저녁에 온천을 딱 마치고 야식으로 소바 먹고 룸으로 들어가서 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다. 

이런 커피는 무료로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는 싱글룸으로 예약했는데 싱글룸은 이런 식으로 생겼다. 

깔끔하기는 한데 살짝 좁기는 하다. 

아무래도 비즈니스 호텔이라 ... 

작은 소파도 하나 있고, 세면대도 따로 있어서 나름 시설은 괜찮다. 

티비도 있다. 

침대는 이 정도 사이즈. 혼자 눕기에는 충분한데 두명이서 이용하기에는 조금 좁을 것 같다. 

아무래도 객실이 좁기 때문에 옷장이 따로 있지는 않고 그냥 벽에 있는 옷걸이에 걸어야 한다.

콘센트는 테이블 위에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나는 이런 호텔 올 때마다 꼭 샤오미 티비스틱을 가지고 다니는데, 티비스틱에 내가 이용하는 서비스들이 이미 다 로그인이 되어 있기 때문에 호텔에 있는 티비를 스마트 티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하다. 출장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한테는 이거 진짜 필수템인 듯. 

이런 식으로 연결하고, 호텔의 와이파이에 연결해주면 바로 스마트티비처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런 옷이 객실에 있는데, 이건 지하에 있는 대욕장에 갈 때 이용하면 된다. 

그리고 이게 저녁에 나오는 소바 야식! 

이건 무료로 먹을 수 있는데 맛도 좋고, 저녁에 맥주 한 캔 사와서 먹으면 진짜 최고인 듯. 

저녁에 대욕장에서 시원하게 목욕하면서 딱 씻고 소바 먹으면 진심 최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