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IEW]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바람직한 필수템 "샤오미 체온 측정기" 후기 / 비접촉식 체온계 추천

리뷰/IT, 전자기기, 샤오미

by 사용자 파카씨 2021. 2. 15. 10: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에서 출시한 '비접촉식 체온계'입니다. 

사실 코로나가 서서히 퍼진던 때부터 폭발적으로 인기가 증가했던 상품인데, 지금은 가정에서도 대체로 체온기를 이미 구비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이제는 물량이 많이 여유로워진 것 같습니다. 

저는 체온 측정에 큰 관심이 없어서 굳이 구매하지 않고 있다가 ... 그냥 요새 몸살끼도 좀 있고 체온 측정은 꾸준히 할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접촉식 겸용과 비접촉식 전용이 있는데 저는 당연히 비접촉식이 위생적인 것 같아서 비접촉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패키징은 뭐 깔끔합니다. 

그냥 제품 전면에 제품 사진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역시 샤오미 생태계 기업답게 디자인은 깔끔합니다. 

요새 중국이 디자인 하나는 기가 막히게 뽑아내는 것 같습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안에 제품 본체가 하나 있고, 설명서와 건전지가 들어 있습니다. 

저 건전지가 없으면 은근 사러 가기 귀찮을 때가 많은데 일단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전지가 있으니 제품만 개봉해서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앞에 있는 저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그냥 바로 측정이 됩니다. 사용법이랄 것도 없죠. 

오른쪽에는 집 모양이랑 이상한 사람 모양이 있는데, 집 모양을 누르면 공기중의 온도를 측정하는 모드입니다. 

실내 온도가 궁금할 때에 저 모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앞부분을 그냥 목이나 손목 같은 데에 가져다 대면 신속하게 측정이 됩니다. 

저는 큐텐에서 구매했고 가겨이 약 16,0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 정도 디자인과 퀄리티를 가진 비접촉식 체온계가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는 훌륭한 것 같습니다. 

역시 큐텐 구경하다보면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ㅠㅠㅠㅠ 오히려 소비가 늘어나는 느낌 ... 

혹시 가정용 체온계 하나 필요하신 분들은 이 제품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