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맛집

김해 봉리단길 맛집 가성비 좋은 "오히루텐" 후기 / 깔끔한 김해 데이트 추천

by 박하씨 2021.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김해 봉리단길에 있는 "오히루텐"이라는 곳입니다. 김해공항에서 가까워서 공항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싶을 때에는 봉리단길로 몇번씩 가는 편인데, 저번에 지나가면서 보고 못 가봤던 오히루텐을 한번 가봤습니다. 

여기도 김해 맛집을 검색하면 상단에 노출이 되는 곳인데, 일단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젊은 커플이 데이트 하기에 딱 좋을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자 일단 안으로 들어갑니다. 

가게 외관은 저렇게 낡은 주택을 리모델링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뭐 이런 ~~리단길 붙은 가게들은 주택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개조해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이제는 조금 식상한 것 같기도 하고 ... 

천장에는 좀 특이하게 알록달록한 전등이 달려있네요. 

 

일단 말도 안 되는 미친 가성비 


이건 제가 주문한 오히루텐동입니다. 가격은 9000원. 개인적으로 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이건 뭐 ... 

텐동계의 혜자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오히루텐동 말고도 에비텐동, 스페셜텐동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비싼 돈 주고 다른 메뉴 먹지 말고 오히루텐동 먹는 게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오히루텐동이 각종 야채튀김도 같이 들어가는 거라서 새우만 있는 에비텐동보다도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이날 날씨가 꽤나 추웠는데 따뜻한 오뎅 국물 같은 걸 마시니까 좋네요.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가게는 그렇게 큰 편이 아니엇 일단 이렇게 홀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안쪽에는 자그마한 방이 하나 있습니다. 

짠! 제가 시킨 텐동입니다. 뭐 고추튀김, 새우튀김, 김튀김 이런 것들이 들어가는데, 저는 텐동은 이런 야채튀김 먹는 맛이라고 생각해서 각종 야채를 주는 게 좋습니다. 

가격도 9000원에 튀김을 이 정도 주면 가성비는 진짜 최고입니다. 

그리고 역시 여기도 맛집답게, 주문을 하면 그때 바로 튀겨서 텐동을 만들어줍니다. 

아무래도 이런 튀김류는 방금 튀겼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따라서 맛이 상당히 달라지게 되는데, 갓 튀긴 튀김을 올려주니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안쪽에 있는 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따스하게 들어오는 햇살이 분위기가 좋습니다. 

메뉴는 저렇게 세 종류가 있고, 취향에 따라서 튀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 그냥 9000원 주고 오히루텐동 먹는 게 제일 만족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서울 샤로수길에 있는 "텐동 요츠야"라는 곳이 지금의 샤로수길을 만든 장본인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맛집인데, 여기도 거기에 버금갈 정도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 텐동이 이 가격이라면 여기는 무조건 한번은 가보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