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정보

(쇼핑) 직선볼펜 솔직한 후기 / 자 없이 직선 긋기? / 선물용 볼펜 / 고등학생, 고시생, 공시생 필기구 필수템이라고 소문났지만 비추

by 박하씨 2017.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카씨의 쇼핑 다이어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지른 제품은 !!!! 자 없이 반듯한 직선과 깔끔한 곡선을 그을 수 있다고 소문난 '직선 볼펜'입니다 !! 이제 곧 3월 개강하는데 개강하면 여러모로 전공책에 밑줄 그으면서 책 볼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저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최저가로 대충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듣자하니 와디즈 같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펀딩에서 성공하고 제품으로 상용화해서 나온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 열심히 제품을 만드신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이걸로 절대 직선 못 긋습니다. 아주 비추하는 제품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신기한 제품들 치고 비추하는 건 거의 없는데 ... 얘는 신기해서 사봤는데 아주 아주 쓸모가 없습니다. 직선 긋기를 표방하는 펜이 직선을 그을 수 없다면 필요가 없는 거지요. 

일단 패키징은 아주 깔끔합니다.

"straight pen"이라고 직선을 그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네요 ㅎㅎ 

펜 굵기는 0.5미리여서 일반적인 볼펜 굵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패키징에서는 이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요새는 간판 같은 것도 저런 본트로 하얀색 바탕에 깔끔하게 써놓는 게 훨씬 이쁜 것 같던데, 제품 이름도 저렇게 심플하게 써놓으니까 훨씬 이쁜 것 같아요 !! 그리고 직선을 그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저런 설계도 같은? 효과를 준 것도 아주 아주 좋은 디자인인 것 같구요. 


참고로 펜심이 앞 뒤로 달려있어서 바퀴가 달린 부분뿐만 아니라 뒷 부분으로는 일반적인 볼펜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 바퀴가 달린 부분이 바로 이 볼펜의 핵심적인 부분 !! 직선을 그을 수 있게 해주는 부품입니다 




색상은 검은색, 회색, 하얀색 세 가지가 있는데 저는 심플하게 블랙으로 했어요~!


저 바퀴부분을 굴려주면서 선을 그으면 자동으로 직선이 그어진다는 게 이 제품이 표방하는 강점입니다. 

안에는 심이 내장이 되어있구요. 

참고로 이 부분을 볼펜처럼 누르지 않아도, 그냥 바퀴를 바닥에 갖다대고 꾹 누르면 자동으로 펜심이 나와서 그대로 굴려주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밑에 책을 대고 힘을 줘서 슥 그어주기만 하면 반듯한 직선이 쭉 !!!!! 그어질 줄 알았는데 !!!!!!!!! 생각보다 직선이 잘 안 그어집니다 ㅠㅠㅠㅠㅠ 아 ... 이게 바퀴가 굴러가면서 저도 모르게 살짝 흔들리게 돼서 막상 긋고보면 그냥 볼펜으로 그은 거랑 큰 차이가 없습니다. 

게다가 무엇보다 저 바퀴 부분의 부품 때문에 생각보다 밑줄 긋고 있는 부분이 잘 안보여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서 어디서 끝나야 하는지, 지금 밑줄이 제대로 그어지고 있는지 등을 눈으로 확인할 수가 없어서 차라리 자 대고 긋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스멀 스멀 듭니다 ㅠㅠㅠ 아 ... 


이건 뭐 거의 전국민 사기극이라고 해도 될 판입니다. 제가 이거 사려고 로스쿨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안 그래도 같은 조 사람들이랑 공동구매 했다던데 절대로 직선 못 긋는다고 사지 말라고 하던데, 막상 사서 써보니 그게 무슨 의미인지 알 것 같습니다 ... 네 ... 이걸로 절대 반듯한 직선을 그을 수 없습니다. 홍보 동영상은 홍보일 뿐 ... 절대로 편하지 않아요. 그냥 이거 살 돈으로 이쁜 자나 하나 사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제품을 만드신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직선긋기를 표방하였으나, 직선 긋기에 전혀 편하지 않은 제품이라 그렇다면 필요가 없는 ... 

지금까지 파카씨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