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의 일상 다이어리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 "옥수 한강공원"입니다. 서울에 여의도 한강공원, 여의나루, 반포 한강공원 등 크고 이쁜 한강공원이 많지만 한강이 거기에만 있는 건 아니니까 !!! 친구랑 디뮤지엄 전시 보고 놀다가 들어가는 길에 잠깐 산책이나 하자 하고 한강공원을 찾아보니까 마침 딱 있더라구요 !! 옥수역 바로 옆이어서 뭐 여기서 시간을 보낸다기보다는 그냥 잠깐 걷고 오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ㅎㅎ
옥수역 근처에 있는 맛집은 '더코너키친'이라는 곳이 있는데, 제가 쓴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2017/02/15 - [일상/한남동] - (한남동) 더코너키친 / 화덕피자가 맛있는 곳 / 마약 옥수수 피자 / 디뮤지엄 가는 길에 밥 먹기 좋은 곳)
옥수 한강 공원은 옥수역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한강공원 가는 길을 찾기가 조금 힘든데, 저기 ... 쓰레기 버려져 있는 곳에 한강공원 가는 길이라고 표지판이 있네요.
이 길로 쭉 따라서 가시면 한강공원이 나옵니다!!
요새 전동휠 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여기서는 타지 말라는 현수막이 ㅠㅠ
이 지하통로만 건너가면 한강공원이 나와요 !!
크 겨울에 걷는 한강길도 좋네요. 강바람이 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춥지는 않았어요~!
석양이 지는 한강은 언제나 이쁘죠 ...
옥수 한강공원은 그냥 이렇게 조금은 평범하게 생긴 길(?)이에요 ㅋㅋㅋ 사실 걷기보다는 그냥 쭉 자전거 타기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이런 운동기구들도 있어서 ㅋㅋㅋ 운동하는 어르신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뭐 여기는 사실 커플들이 데이트하는 곳이라기보다는 그냥 산책하고, 걷고, 자전거 타기 좋은 조용한 한강공원인 것 같아요. 옥수역 갈 일 있으신 분들은 잠시 들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산책을 마치시고 옥수역으로 다시 가실 때에는 왔던 길을 되돌아갈 필요 없이, 이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돼요 !!
그러면 바로 옥수역으로 연결되니까 편하게 지하철 이용하시면 됩니당 ㅎㅎ
지금까지 파카씨 다이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