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카씨입니다. 오늘 간단하게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 타이어 공기 주입기입니다.
제가 최근에 자동차를 구매한 뒤로 이래저래 자동차 용품들을 구매하고 있는데 ... 사실 타이어 공기 주입기가 얼마나 필요할까 싶기는 한데 하나 트렁크에 쟁여두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4만원 정도로 이 정도 디자인과 성능을 가진 제품 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가격입니다.
저는 자동차에 사용하려고 구매를 했지만 앞에 공기주입 헤드를 동봉된 다른 종류로 바꾸면 공이나 자전거 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globalshop.qoo10.com/su/421705862/Q117556915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역시 샤오미답게 디자인 하나는 정말 이쁩니다. 디자인의 샤오미 ... 요새 중국 디자인 왜 이렇게 잘하는 거죠??
이제 제품도 사실 엄밀히 말하면 샤오미가 제작한 제품은 아니기는 하지만 '미지아'라는 샤오미의 스마트홈 계열사에서 만든 제품이니 샤오미 제품이라고 해도 되겠죠.
제품을 꺼낸 모습입니다. 첫 인상은 약간 무전기?
혹은 예전 아이팟을 엄청 뚱뚱하고 투박하게 만들어둔 듯한 디자인입니다.
아무래도 ... 아이팟에서 영감을 받은 건 맞긴 맞겠죠?
저기 빨간색 부분에 꽂혀 있는 공기 주입구를 쏙 하고 뽑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이런 식으로 공기주입구를 뽑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넣으면 다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이런 식으로 공기 주입구를 깔끔하게 넣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타이어 공기압이 부족한 적이 없어서 지금 사용해본 적은 없는데, 제품 사용 설명에 보면 이거 하나로 타이어 4개 정도는 거뜬히 빵빵하게 채울 수 있는 정도라고 합니다.
이 작은 제품이 대단하죠.
혹시라도 나중에 사용할 일이 생긴다면 또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globalshop.qoo10.com/su/421705862/Q117556915